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아제약 대웅제약 메디톡스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아제약 대웅제약 메디톡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아제약, 비긴어게인 캠페인 실시

사진=동아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아제약 제공

동아제약은 지난 20일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염색 봉사활동 ‘비겐어게인(Bigen Again)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염색 봉사활동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동아제약 크림타입 염모제인 ‘비겐크림톤’으로 직접 염색을 해드리며 어르신들에게 멋과 젊음을 선물했다.

◇ 대웅제약, ‘DWN12088’ 전임상시험 결과 공개

대웅제약이 Prolyl-tRNA Synthetase(PRS) 저해제인 ‘DWN12088’에 대한 전임상시험 결과를 미국에서 처음 공개했다. 대웅제약은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린 미국심장학회에서 DWN12088에 대한 전임상 결과를 발표했다. DWN12088은 심근 경색 후 발생하는 심장섬유화와 과도한 염증 현상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경구용 심장섬유화 치료물질이다.

◇ 메디톡스, 뉴라미스 신규 광고 온에어

메디톡스는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내세운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의 신규 광고 ‘웃어보세요. 숨지마세요. 이제 펴보세요. 뉴라미스 타임’을 온에어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유명 연예인을 전면에 내세우는 일반적인 광고와 차별화하여 여성들의 고민을 이야기하고 해결책을 제시하여 공감을 이끌어 내는데 중점을 뒀다.

◇ 한미약품, 아모잘탄큐 3상 임상결과 국제학술지 등재

한미약품은 세계 첫고혈압/고지혈증 3제 복합 치료제 ‘아모잘탄큐’의 3상 임상 결과가 지난 11월 14일 국제학술지(Clinical Therapeutics)에 등재됐다. 이번 아모잘탄큐 국제학술지 등재에 따라, 한미약품은 아모잘탄패밀리(아모잘탄/아모잘탄플러스/아모잘탄큐) 3종의 임상결과를 모두 국제학술지에 올리게 됐다. 이번 등재는 아모잘탄패밀리의 9번째 논문 등재 결과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