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블랙야크 디스커버리 신세계인터

공유
0

[패션 그거!] 블랙야크 디스커버리 신세계인터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블랙야크, 컴뱃 셔츠 우수 제품 선정

사진=블랙야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의 ‘컴뱃 셔츠’가 ‘2017 폴라텍 APEX 어워드’에서 혁신적 및 독창적 솔루션을 구현해낸 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지난 14일 폴라텍이 발표한 APEX 어워드 수상작은 블랙야크의 ‘컴뱃 셔츠’를 포함해 총 11개 제품으로 컴뱃 셔츠는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어워드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며, 아디다스, 아크테릭스 등 세계적 브랜드로 어깨를 나란히 했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팝업스토어 오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전국 6개 주요 백화점에 ‘디스커버리 키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패딩 제품을 선보이면서 키즈 라인을 강화한다. 단순히 성인용을 축소한 아동복이 아니라 액티브한 어린이의 활동성을 고려하면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키즈 롱패딩은 올겨울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성인용 롱패딩의 인기와 더불어 반응이 뜨겁다.

◇ 폴 스미스, 슈트 트레블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Paul Smith)가 활동성이 좋은 ‘슈트 트레블 컬렉션(A SUIT TRAVEL IN)’을 출시한다. 새로운 슈트 컬렉션은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출장을 갈 때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수 가공 원단과 편안한 디자인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구김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