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 오프라인 런칭쇼 개최

공유
0

넥슨,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 오프라인 런칭쇼 개최

넥슨 신작 무협 MMORPG(대규모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천애명월도’의 오프라인 론칭쇼가 내달 10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 신작 무협 MMORPG(대규모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천애명월도’의 오프라인 론칭쇼가 내달 10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넥슨 신작 무협 MMORPG(대규모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천애명월도’의 오프라인 론칭쇼가 내달 10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다.

천애명월도 론칭쇼에서는 200여 명의 유저들을 초청해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있는 ‘천애명월도’의 정식 서비스 일정과 관련 세부 계획을 발표한다.
이 자리에서 시네마틱 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개발자와 유저의 소통 시간’, ‘현장 이벤트’ 등 꼭지가 준비돼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오는 30일부터 개별 연락과 안내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천애명월도는 동명의 중국 무협 소설을 원작으로 한 무협 MMORPG다. 문파, 무공 등이 무협 세계관에 맞게 촘촘이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늘을 질주하는 대경공 시스템도 이 게임이 내세우는 장점 중 하나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