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롯데칠성음료 대상 CJ제일제당 外

공유
0

[신제품] 롯데칠성음료 대상 CJ제일제당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 선봬
롯데칠성음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칠성음료=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아이돌그룹 ‘워너원’ 멤버의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밀키스 요하이워터 워너원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워너원 멤버 11명 각자의 개성을 담은 이미지를 페트병 라벨 전체에 적용했다. 500ml 용량의 페트병 제품으로 총 100만개 한정 판매된다. 라벨에 인쇄된 QR코드를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해당 멤버의 요하이워터 광고 영상도 관람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스틱 파우치 타입 클로렐라 신제품 2종 출시
대상 건강 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스틱 파우치 타입의 클로렐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클로렐라 바이탈 이뮨’은 면역세포를 활성화하고 혈중 면역단백질인 ‘사이토카인’의 농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인 클로렐라를 약 93% 함유하고 있다. 1일 1회, 2포 복용만으로 클로렐라 5g과 총엽록소 125mg을 섭취해 1일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클로렐라 바이탈 C플러스’는 클로렐라에 비타민C를 더했다.

◇CJ제일제당, 다담 신제품 6종 출시로 라인업 강화
CJ제일제당의 냉장 간편요리양념 전문 브랜드 다담이 간편 파우치 양념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식불고기양념, 매콤돼지불고기양념, 매콤떡볶이양념, 매운낙지볶음양념, 치킨데리야끼양념, 버섯샤브칼국수양념 등 조림볶음양념 5종과 칼국수양념 1종이다. CJ제일제당의 전문 셰프와 연구원이 전문점 수준의 맛으로 구현한 제품들로, 레시피대로만 하면 실패 없이 쉽고 간편하게 요리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푸드, ‘라퀴진 새우통살스틱’ 출시
롯데푸드는 스틱 형태의 냉동 간식 ‘라퀴진 새우통살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통새우살을 넣어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맛을 강조했다. 안에는 크림치즈의 풍성한 맛을 더하고 바깥 부분은 고소한 빵가루와 감자플레이크로 감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롯데푸드는 내년에는 냉동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400억원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