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휠라 코오롱FnC 外

공유
0

[패션 그거!] 금강제화 휠라 코오롱Fn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말리’ 컬렉션 선봬

사진=금강제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고급스런 느낌에 단조로운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핸드백인 ‘말리(MAGLI)’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말리 컬렉션은 토트백과 미니백, 크로스백 등 총 3가지로 구성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토트백과 미니백 2종이다.

◇ 휠라, 스파게티95 반값 판매 실시

휠라(FILA)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 이달 말 재출시 예정인 인기 슈즈 ‘스파게티 95’를 정가(7만9000원)의 반값보다 저렴한 3만9000원에 판매하는 ‘블랙 스파게티 데이’를 실시한다. 오는 24일부터 26일, 3일간 진행되는 휠라 블랙 스파게티 데이에는 휠라 스파게티 95 슈즈(블랙‧화이트 컬러)를 3만90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다양한 스타일 부츠 선봬

슈콤마보니는 이번 시즌에 스니커즈 스타일 부츠부터 싸이하이(thigh-high)부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부츠를 선보인다. 이러한 삭스 스타일의 부츠는 다리를 가늘고 길게 표현해 줄 뿐만 아니라 긴 기장의 원피스나 짧은 미니스커트, 데님팬츠까지 다양한 하의 아이템과 잘 매치되기 때문에 실용성 또한 높다.

◇ 레드페이스, 수능 수험생 응원 이벤트

레드페이스는 수능일을 맞아 수능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2018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SNS를 통해 수험생을 응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능이 연기됨에 따라 이벤트 일정을 26일까지로 연장했다.

◇ 신세계톰보이 톰키드, 다운 컬렉션 출시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톰키드(TOMKID)는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톰키드의 다운 컬렉션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긴 기장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간 기장 두 종류로 선보인다.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의 ‘스노우 다운점퍼’는 충전재가 오리 솜털 80%, 깃털 20% 비율로 함유돼 있으며 모자에 라쿤퍼가 달려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