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23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1월 23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3일(음력 10월 6일‧갑인일) 수리운세


실행하는 데 있어 적극적으로 나서면 오히려 오류를 범할 수 있다. 직접 나서는 것보다는 측근을 내보내는 것이 유익하다. 자신의 능력이 저조할 때이니 점진적으로 발전을 도약할 것.


변화는 생기나 현실적으로 불리한 상태로 돌변할 우려가 크다. 매사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해야 된다. 성급하면 매사를 수포로 만들 수 있다. 우환에 대비하는 것이 이롭다.


남들과 융합하지 못해서 고독하다. 자기중심적인 생각을 버리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면 큰 뜻을 형성할 수 있다. 그렇지만 불안정한 상태를 밖으로 내색하지 말 것.


명예운, 재물운보다는 근본적인 문제의 해결이 필요하다.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주의하라. 가급적 겸허한 마음가짐을 갖도록 하고 금전운 분야에서는 능력을 인정받겠다.

독단적인 판단은 주위와의 갈등을 야기시키니 매사를 깊이 생각하면서 이득을 챙기도록 하라.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하도록 하라. 금전운, 재물운도 똑같이 겸비할 수 있도록.


독단적인 판단은 주위와의 갈등을 가져올 수 있다. 의욕을 잃지 않도록 유의하고 융합하는 자세로 매사를 풀어 나가는 것이 최선이다. 매사를 깊이 생각하면서 이득을 챙길 것.


정신적인 면보다는 육체적인 갈등이 뒤따르니 매사에 의욕이 저조하다. 심리적인 갈등보다는 정신적인 안정이 능력 발휘에 도움이 된다. 이성운, 사랑운, 결혼운에는 새로운 출발을 모색토록.


안정된 상태로 들어서니 빠른 발전을 가져오며 명예운과 문서운의 호조로 크게 발전한다. 의기소침한 상태를 탈피하여 보다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명예운, 문서운에도 행운이.


현실의 모순점만 보일수록 직선적인 언행을 삼가고 가급적 마찰을 피하라. 현실적인 실효를 얻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하다. 점차적으로 일은 풀려 나가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보문동1가 보문동2가 보문동3가 정릉동 길음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