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24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금전운 재물운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1월 24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금전운 재물운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4일(음력 10월 7일‧을묘일) 수리운세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니 자신의 범주 내에서 벗어나 좀 더 포용력 있게 감싸주도록. 금전운, 명예운 또한 강한 운세이며 이성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금전운의 실리가 달려있다. 실리를 추구하지 못하는 반면에 자신의 뚜렷한 목적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분주하게 행동하면 재물운 측면은 유리하다.


금전운 분야에서는 능력을 활용할 수 있다. 따라서 성급한 행동을 자제할 것. 보다 혁신적이고 과감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야 실질적인 이익이 생긴다. 이성운에는 구설수가 따른다.


자신의 능력이 생각보다는 다소 부족할 수 있으니 능력을 발휘할 시기는 아니다. 가능하면 오전을 활용하여 끝맺음을 잘 짓도록 하라. 분수를 지켜 나가는 것이 최선이다.

추구하는 상태는 가급적 독선적인 방법도 필요할 때다. 갈등이 대두되고 금전운 면에 신경을 쓰게 되나 주관대로 밀고 나가보도록. 성취감을 느끼며 안정권에 돌입하겠다.


적극적인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사업운, 영업운에 이익을 가져온다. 주위의 여건에 동조하면 뜻을 이룰 수 있겠다. 고집과 타협이 현명한 방법론이다. 주위와 갈등, 편견은 심리적으로 피곤.


고조된 상태에서 융합의 길을 모색하라. 분주한 만큼 이성이나 명예운이 따른다. 급진적이고 적극적인 상태를 가급적 삼갈 것. 자신의 뜻이 성취되어 명예운도 뒤따르겠다.


노력의 대가에 미치는 영향으로 큰 변화를 가져온다. 분주한 만큼 갈등도 고조될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정서적인 안정을 갖고 보다 확실한 방법을 모색할 때 노력의 대가는 충분하다.


성과가 없다해서 실망하지 말 것. 느긋이 기다리면 큰 행운도 따를 듯. 외부와의 연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량을 갖고 주위의 여건을 감안하여 행동할 것. 애정운, 연애운이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종암동 하월곡동 상월곡동 장위동 석관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