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틀그라운드', 텐센트 통해 중국 진출한다

공유
0

'배틀그라운드', 텐센트 통해 중국 진출한다

펍지 주식회사가 텐센트와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이미지 확대보기
펍지 주식회사가 텐센트와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펍지 주식회사가 텐센트와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중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펍지 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배틀그라운드는 올해 3월 처음 선보인 후 지금까지 2100만 장 이상 판매 됐고, 이번 텐센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국시장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가 긴밀히 협업해 중국 유저들에게 최고의 게임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텐센트 스티븐 마 부총재는 “배틀그라운드는 현재 전 세계 유저들이 가장 즐기는 인기 e스포츠 게임”이라며 “텐센트는 중국 지역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수준 높은 현지화 및 운영을 제공할 예정이며,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계약으로 펍지 주식회사는 텐센트와의 협력을 통해 ‘배틀그라운드’의 서버 확장과 함께 부정 프로그램 이용 방지를 강화하는 등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또한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과 PC방 등 다양한 매체들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도 펼칠 계획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