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오비맥주 매일유업 교촌치킨

공유
0

[상생과 나눔] 오비맥주 매일유업 교촌치킨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오비맥주, 22일 ‘동반성장 다짐대회’
오비맥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제공

오비맥주는 22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맥주문화체험관에서 중소 협력업체들과 ‘동반성장 다짐대회’를 열고 상생발전 의지를 다졌다. 이날 행사는 맥주 원·부자재 납품업체 등 협력업체 대표 80여 명이 참석했다. 오비맥주는 협력업체들을 주기적으로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다양한 현장의견을 수렴, 동반성장을 위한 실천 방안을 더욱 내실화해 나가기로 했다. 글로벌 본사인 AB인베브와도 연계해 중소 협력업체들의 해외진출과 매출 증대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위한 특수분유 추가 개발
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들의 고른 영양 섭취와 균형 잡힌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현재 생산하고 있는 앱솔루트 유시디 포뮬러와 앱솔루트 메티오닌 프리 포뮬러의 2단계 제품을 추가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앱솔루트 유시디 포뮬러는 요소회로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이며, 메티오닌 프리 포뮬러는 호모시스틴뇨증이나 고메치오닌혈증 환아를 위한 제품이다. 이번 특수 분유는 4세 이상 환아들의 필수 영양소 섭취와 건강관리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교촌치킨, 오산 지역 홀몸노인 나들이 후원
교촌에프앤비가 거동이 불편한 홀몸 노인들을 위해 나들이 행사를 후원했다. 교촌치킨은 지난 21일 오산남부사회복지관이 주최한 ‘우리들의 소중한 풍경’ 행사에 후원금 150만원과 교통편·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교촌 임직원으로 구성된 ‘나눔봉사단’ 봉사자 10여명이 직접 나서 경기도 여주시의 녹색농촌체험마을과 관광명소를 찾았다. 떡케익 만들기와 같은 체험 활동과 세종대왕릉, 신륵사 방문 등의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