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한화리조트, 신라스테이, 여의도메리어트호텔

공유
0

[그곳에 가면] 한화리조트, 신라스테이, 여의도메리어트호텔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리조트 해운대, 주변 관광지 티켓 특가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한화리조트 해운대 티볼리 투숙객들만을 위한 ‘티켓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부산의 관광 명소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로 투숙객이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티켓 할인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선셋 세일링 요트투어, 크루즈 티파니21, 오륙도 유람선, 디오라마월드 총 6개로 정상가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1만9000원에, 세계의 랜드마크를 옮겨놓은 디오라마월드는 대인 1만원, 소인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부산 바다의 절경을 느낄 수 있는 오륙도 유람선과 크루즈 티파니21은 각각 1만9800원과 2만1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해운대 일몰을 요트에서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세일링 요트투어는 대인 3만6000원, 소인 2만2000원에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레이디 올 데이'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성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천안은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랜드룸 객실 1박에 (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무료 미니바(하이네켄 맥주 3캔, 스낵 1개), △이탈리아 밀라노 명품 커피 ‘COVA’ 아메리카노 3잔,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3개, △마스크팩 3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폴라로이드 카메라(필름 10매 포함) 대여 혜택을 준다. 특히 신라스테이의 그랜드 룸은 침실과 라운지가 별도로 분리되어 있어 룸에서 연말 파티를 제대로 보낼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다. 해당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대 3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 MEA, 윈터 패키지 ’월드푸드트립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 메리어트이그제큐티브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이하 서울 MEA)은 추운 겨울, 따뜻하고 포근한 보금자리가 마련된 객실 내 휴식은 물론 미식의 기쁨을 더해 줄윈터 패키지 ‘월드푸드트립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월드 푸드트립 패키지’는 청정원과 세 번째 론칭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다양한 TV 프로그램으로 인해 동남아 여행 및 푸드 열풍에 힘입어 여의도 랜드마크를 함께 돌아보는 새로운 방식의아시아, 이탈리아 등 완벽한 주방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 객실 내 자녀와 함께 요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 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직접 요리해 주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총 2종류의 테마의 풍미 가득한 푸드트립을 선사한다. 베드룸 아파트는 24만원부터, 베드룸 스위트는 27만원부터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