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3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3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3일(음력 10월 6일‧갑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초조하며 답답한 상황에 놓일지라도 자신의 현재 위치를 유지하여 나가라.

60년생 관재수나 송사를 의식하지 말고 꿋꿋한 자세로 나갈 때 안정을 이룰 수가 있다.

72년생 금전운 관계에서는 예상외의 행운이 따를 것이다. 목표가 설정되면 추진하여 성취하라.

84년생 노력과 성과에 대해 속단하지 말 것. 끈기를 갖고 노력할 때 성과는 점차 호전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몸을 피곤하게 만든다. 가장 좋은 약은 마음의 평정을 유지함이다.

61년생 원만히 대처하여 가급적 충돌을 피하도록. 생각하는 관점의 차이를 논하지 말 것.

73년생 정신적으로 물질적인 도움이 겸비될 때이다.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히고 행동하라.

85년생 계획한 일에는 성과가 따르겠다. 실없는 행동은 자제하되 명분을 세우고 행동은 과감히.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머리가 아픈 일들이 많아지니 심리적으로 불안정하다. 좀 더 확고한 자신의 주관을 확립할 것.

62년생 일의 성패는 분위기에 좌우가 된다. 변화나 변동에서 이익을 기대할 수 없으니 자중할 것.

74년생 하고 싶은 말을 속에 담지 못하는 성격이겠으나 가급적 함구함을 필요로 한다.

86년생 일정이 맞지 않아서 당황할 수 있으나 원만한 관계에서 매사를 풀어 나가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일이 지체됨과 혼선이 야기되는 때이므로 모든 일이 뜻대로 이뤄지기가 어렵겠다.

63년생 차분하게 계획을 세워 나아가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금전운이 안정을 찾으니 동남간으로 향하라.

75년생 진취적인 자세와 재빠른 일처리가 필요하다. 난관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이웃과 협동하도록.

87년생 밀려 있는 일들은 시급하게 매듭짓도록 하라. 내일로 미루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노력의 대가는 크게 따르며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책임감이 필요하며 건강에 유념토록.

64년생 변동과 변화에서 귀인운의 도움을 얻는다. 부부운에는 다툼이 예상되니 서로 양보하도록.

76년생 독자적인 힘의 의존보다는 공동의 힘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리하며 재물운이 따른다.

88년생 순간적 기분에 치우치지 말고 현실을 파악하여 행동하라. 순간의 오차로 실수가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목적을 단단히 갖고 행동하라. 결과는 원만히 맺어지나 성급하지 말 것.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65년생 자신의 고집으로 인해 때로는 답답한 심정에 놓이게 될 수 있다. 애정운에도 갈등이.

77년생 비판적인 자세는 금물이다. 융합할 수 있는 처세와 행동이 필요. 자만심을 갖지 말 것.

89년생 자중과 겸손을 통해 분수를 지켜 나감이 현명하다. 문서운 면에 기쁨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활동여하에 따라 작은 것이 큰 것으로 전환될 수 있다. 사업운에는 금전운, 문서운에 행운.

66년생 지혜를 활용할 때 사업운, 재물운이 따른다. 혼자의 결정보다는 주위 사람의 의견에 동조하라.

78년생 심리적 동요가 있어서는 안된다. 문서운 문제에는 끼어들지 말고 실리적 이익을 추구할 것.

90년생 모든 문제는 시기와 여건을 감안하여 처리해 나감이 유리하다. 책임감 있는 처세가 중요.


未(양띠운세) 55년생 목적의식이 뚜렷하면 쟁취력도 강하게 작용한다. 재물운도 좋으나 구설수, 모략에 조심.

67년생 현실성 있게 일을 처리하는 습관을 길러라. 건강에 유념하여 행동할 때 명예운이 따른다.

79년생 공격적인 입장보다는 좀 더 신중한 태도를 보이도록 하라. 능력을 인정받으니 유리하겠다.

91년생 심리적 불안으로 인해 주위를 이해하지 못할 수가 있다. 세상은 혼자서는 살 수가 없는 법.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침묵하며 때를 기다리도록 하라. 이론과 현실은 항상 병합된다는 것을 명심할 것.

68년생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하면 일의 성취를 이루기 어렵다. 금전운 분야는 신중하라.

80년생 분수를 지키지 못하게 되면 불안감만 조성된다. 현실을 직시하여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것.

92년생 세상일은 겪어보아야 짐작할 수 있는 것이다. 주위의 배신과 모함에 조심할 것.


酉(닭띠운세) 57년생 확신을 갖고 행동할 것.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며 애정운 문제에도 행운이 따른다.

69년생 남의 사생활의 관여는 구설수에 휘말리기가 쉬우니 본능보다는 이성적 판단을 갖고 행동할 것.

81년생 크고 작은 방해가 따르니 자신을 한번 돌아볼 기회를 가지는 것이 발전의 도움이 된다.

93년생 때에 따라서는 강한 집념도 필요하다. 직장운에는 승진운이 유리한 입장에 설수 있는 공산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감정적으로만 몰아 붙이지 말 것. 이성을 갖고 매사에 대처할 때 안정을 찾을 것이다.

70년생 보수적인 생각을 가급적 삼가라. 타인을 의식하는 행동을 버리고 여유를 갖도록 하라.

82년생 희생적신을 발휘하여 포용력을 갖고 행동하라. 의외의 큰 이익으로 사업운이 발전된다.

94년생 주변의 호응이 매사를 형통시킨다. 의리와 신의를 지켜 소신을 펴 나가면 행운도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우호적으로 나가되 치밀한 전술로 상대방을 대할 것. 포용력을 발휘하면 상대가 다가온다.

59년생 현실적인 자세로 행동할 때 활동적인 분야의 결과는 기대가 된다. 여행운, 변동운에 행운.

71년생 심리적으로 불안정하므로 상대를 이해하거나 용납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리겠다.

83년생 쉽게 생각하지 말고 깊이 관찰하는 면을 갖고 행동하라. 금전운 손실이 따름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도봉구 쌍문동 도봉동 방학1동 방학2동 방학3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