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박시후x이태환, 브로맨스 케미 비하인드…"멋진 혁이"

공유
4

'황금빛 내인생' 박시후x이태환, 브로맨스 케미 비하인드…"멋진 혁이"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최도경으로 활약하는 박시후(좌)가 선우혁 역의 이태환(우)과 함께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박시후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최도경으로 활약하는 박시후(좌)가 선우혁 역의 이태환(우)과 함께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박시후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 최도경으로 활약하는 박시후가 선우혁으로 분한 이태환과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박시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태호나과 담은 다정한 투샷과 함께 '멋진 혁이와 함께~^^'라는 글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극중 서지안(신혜선 분)을 사이에 두고 티격태격 연적 브로맨스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박시후는 검은 색 슈트를 입고 이태환은 흰색 캐주얼 티를 입은 채 두 사람 모두 손가락으로 V를 그리며 카메라를 보고 활짝 웃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 반전 되지 않을까요?", "지안이 잘 챙겨 주세요", "멋진 두 분 응원합니다", "미소가 형제 같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방송된 24회 말미에서 최도경이 선우혁이 인천에서 서지안을 데리고 오는 모습을 발견하고 차를 세운뒤 "서지안. 내려"라고 소리쳐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박시후, 이태환, 신혜선 등이 출연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