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동서식품 빙그레 CJ푸드빌 外

공유
0

[신제품] 동서식품 빙그레 CJ푸드빌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동서식품, 프리미엄 홍차 ‘타라 클래식’ 2종 선봬
동서식품=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동서식품=제공

동서식품은 ‘타라 클래식 잉글리시 브렉퍼스트’와 ‘타라 클래식 얼그레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표적 홍차 재배지인 인도 아쌈과 스리랑카 루후나 지역의 다원에서 선별한 홍차 잎을 블렌딩했다. 단일 다원에서 자란 여린 홍차 잎만 사용해 떫은 맛은 줄이고 홍차 본연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다. 패키지는 홍차잎을 포인트로 각 홍차 특성에 맞춘 색감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빙그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활용 가공유 ‘밀크 타임’ 출시
빙그레가 카카오프렌즈를 패키지 디자인으로 활용한 가공유 ‘밀크 타임’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텀블러를 연상시키는 원통형 페트 패키지로 디자인 됐다. 특히 카카오프렌즈의 8개 전체 캐릭터를 2종 제품에 각각 다른 디자인으로 적용해 총 16개의 디자인으로 내놨다.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음료 선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시즌 한정 케이크와 음료를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매지컬 크리스마스’를 시즌 콘셉트로 케이크 하나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을 기획했다. 대표 제품인 ‘블랑 골드 레이어’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화이트 시트에 상큼한 자몽맛 생크림을 바른 후 화이트 초콜릿 가나슈로 코팅했다. ‘매지컬 빌리지’는 달콤한 초코케이크 안에 바삭한 초코볼을 가득 넣어 케이크를 자르는 순간 초코볼이 가득 흘러 나온다.

◇JTI 코리아, 전자담배 ‘로직 프로 1캡슐’
JTI 코리아는 ‘로직 프로’의 모든 캡슐 팩을 낱개 포장한 ‘로직 프로 1캡슐’을 선보였다. ‘로직 프로 1캡슐’은 소비자들의 휴대성과 편리성은 높이고 비용 부담은 낮췄다. 특히 액상 캡슐을 블리스터 포장하여 캡슐의 보존성을 더욱 높였다. 밀봉한 상태로 빛과 공기 노출을 최소화했다. 소비자가격은 6000원으로 전국 일부 GS25와 세븐일레븐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페리얼,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임페리얼이 오는 27일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순수한 17년산 퓨어 몰트 스카치 위스키 원액과 35도의 도수가 어우러진 저도주다. 잘 익은 배와 실크 같은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져 색다른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바틀 디자인은 임페리얼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앵글 바틀에 그라데이션된 다크 엠버 칼라와 화이트 골드 엣지가 조화를 이룬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