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실체 알게 된 박정아, 그 이후…진실게임? "이제부터" 42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공유
0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실체 알게 된 박정아, 그 이후…진실게임? "이제부터" 42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실체 알게 된 박정아, 그 이후…진실게임? 이제부터 42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11월 23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42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42회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의 진짜와 가짜의 첨예한 대립이 펼쳐진다. 한편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등장하는 인물은 배우 송창의(한지섭 역 / 강재욱 역, 1인2역), 강세정(기서라 역), 김다현(강인욱 역), 박정아(진해림 역), 이휘향(위선애 역), 윤주상(강준채 역), 정한용(기라성 역), 박철호(진국현 역), 이덕희(박지숙 역), 황영희(모진자 역), 이상숙(구미홍 역), 연미주(기대라 역), 류주한(반성해 역), 김채은(기차라 역), 임두환(도라희 역), 배정화(양미령 역), 권예은(아역 한해솔 역) 등이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42회 줄거리 예고 영상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실체 알게 된 박정아, 그 이후…진실게임? "이제부터" 42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11월 23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42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42회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의 진짜와 가짜의 첨예한 대립이 펼쳐진다. 한편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등장하는 인물은 배우 송창의(한지섭 역 / 강재욱 역, 1인2역), 강세정(기서라 역), 김다현(강인욱 역), 박정아(진해림 역), 이휘향(위선애 역), 윤주상(강준채 역), 정한용(기라성 역), 박철호(진국현 역), 이덕희(박지숙 역), 황영희(모진자 역), 이상숙(구미홍 역), 연미주(기대라 역), 류주한(반성해 역), 김채은(기차라 역), 임두환(도라희 역), 배정화(양미령 역), 권예은(아역 한해솔 역) 등이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42회 줄거리 예고 영상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1월 23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42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42회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의 진짜와 가짜의 첨예한 대립이 펼쳐진다.
딸 해솔이(권예은 분)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영혼까지 흔들리는 듯한 느낌을 받은 한지섭은 가짜 강재욱의 모습을 유지하려 안간힘을 쓴다.

그 순간 한지섭의 반응을 살피던 위선애(이휘향 분), 기서라, 강인욱의 엇갈린 시선이 교차된다.

기서라는 이제서야 강재욱이라고 하는 남자가 자신의 남편 한지섭이 아니라고 단념하며 발걸음을 돌리고, 이에 강인욱은 기서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간다.

그 가운데 진짜 강재욱을 찾게 된 진해림은 모든 사건의 중심에 있는 위선애에게 “제가 영원히 모를 줄 아셨어요?”라며 위선애의 약점을 확보한다.

이와 동시에 진해림은 기서라의 남편 한지섭이 가짜 강재욱 노릇을 하고 있지만 자신이 굳이 이 진실을 밝힐 필요는 없다고 판단한다.

그리고 박지숙(이덕희 분)은 기서라에게서 잃어버린 친딸 진여림의 상처와 똑 같은 상처를 발견하게 된다.
이에 ‘내 남자의 비밀’은 가짜 강재욱과 출생의 비밀을 가진 가짜 진해림 그리고 진짜 강재욱과 진짜 기서라의 대립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11월 23일(목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오전 10시 50분 ‘내 남자의 비밀’ 40회 재방송, 오전 11시 35분 ‘내 남자의 비밀’ 41회가 재방송되며 이후 오후 5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38회 재방송, 오후 6시 10분 ‘내 남자의 비밀’ 39회 재방송, 오후 6시 40분 ‘내 남자의 비밀’ 40회 재방송, 오후 7시 15분 ‘내 남자의 비밀’ 41회가 재방송 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