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4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4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4일(음력 10월 7일‧을묘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심신이 모두 다 피로에 지쳐버리는 상태가 된다. 금전운 분야는 시간이 걸리겠다.

60년생 새롭게 일은 벌려도 결과는 없는 상태에 도달할까 우려되니 용의주도하게 대응하라.

72년생 마음의 가짐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감정을 자극하는 행동은 절대 삼갈 것.

84년생 성격상의 마찰도 있으며 금전운 면에 갈등이 대두된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현실을 파악하여 행동함이 필요한 시기이다. 구설수나 모함이 따르니 언어에 신경을 쓰라.

61년생 재물운은 쓰기보다는 모으는 데 주력함이 바람직하다. 자신의 행동에 따라 명예운이 따른다.

73년생 큰일의 지휘를 맡게 될 수도 있으니 사소한 일에는 관여하지 말라.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도록.

85년생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그리고 서서히 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이사운, 여행운, 변동운이 모두 길하며 취직운이나 승진운 문제는 윗사람의 도움으로 해결.

62년생 약간의 무리가 따르더라도 승부를 하는 것이 좋다. 재물운이 길하니 재물을 단숨에 쌓을 수도 있는 호기.

74년생 윗사람의 도움을 얻으니 귀인운이 따르며 뜻은 성취된다. 문서운 분야나 해외 여행운 길이 트인다.

86년생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면 뜻하지 않은 원조자가 나타나서 크게 도울 것이다. 금전운이 길하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모난 성격과 아집으로는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가 없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63년생 오랫동안 신뢰관계를 유지한 보람이 따른다. 재물운과 사업운에 기쁨 또한 따른다.

75년생 극단적인 감정의 변화가 일어나기 쉬우니 지나친 행동은 가급적 자제함이 바람직하다.

87년생 내부의 갈등이 우려되니 특히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다져 나감이 현명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차분하게 앞으로 닥칠 일을 준비하도록 하라. 능력을 발휘할 기회는 눈앞에 다가왔다.

64년생 성향이 진취적으로 강하므로 거래에는 큰 이익이 따른다. 경박한 도전보다 정당한 평가를 요구하라.

76년생 안정된 상태에서는 만사가 튼튼하다. 안정과 보람이 따르니 순차적으로 진행시켜라.

88년생 자신의 실리적인 면만 취하기보다는 우직하게 노력하면 많은 이익과 빠른 발전이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원활한 관계가 지속되며 명예운, 재물운에는 자신의 욕구가 충족된다.

65년생 체면치례를 해야 하는 관계로 낭비가 따를 수도 있다. 이런 기회에 자신의 뜻을 펼쳐라.

77년생 사무적인 문제나 인사 문제에 따르는 금전운 지출이나 변화에 신경을 쓰도록. 현 위치 탈피는 무리.

89년생 복잡한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가 뒤따른다. 가급적 자신의 위치를 고수함이 필요할 것이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쌍방이 갈등의 상황에 돌입하게 되나 중재하고 이성을 갖고 해결함이 최선의 길이다.

66년생 한 개인을 위하는 일이 아니라면 분주히 뛸 필요가 굳이 필요할까 싶다. 노력의 대가를 얻기 힘들다.

78년생 실리적인 면에만 치중하면 몸과 마음이 피로해진다. 좀 더 안정을 추구하고 여유를 가질 것.

90년생 실리를 추구하되 성급함은 삼갈 것. 상대의 의견을 물어서 행동할 때 피해는 없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지금까지의 낭비 상태를 재정비하고 금전운의 현실을 깨우쳐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67년생 최선의 노력은 최대의 성과를 가져오게 마련이다. 현 위치를 탈피하여 자신의 신념으로 해결하라.

79년생 서로 엇갈리는 약간의 차질은 생길 것이나 무리한 욕심은 피해가 따르니 유의할 것.

91년생 감정적으로 대하지 말고 이성을 갖고 행동하라. 순리적인 자세에서 재물운, 직장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설득력을 갖고 상대방을 제압하도록 하라. 불의에 강한 반면에 매사 순리를 택하여 득을 찾아라.

68년생 능력을 인정받기 힘이 들수록 개척하는 정신력이 필요하다. 좋은 결과는 초래된다.

80년생 목적이 뚜렷하면 때로는 과감하게 돌진해보라. 변화하는 분야에서 재물운도 따른다.

92년생 오기를 가지고 상대를 대하지는 말라. 강력하게 밀어 붙이면 도리어 손재수가 따를 것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감정의 자극에 따르는 심리적인 갈등은 피할 것. 마음가짐은 좀 더 여유를 갖는 것이 필요하다.

69년생 진행은 순조로울 것이지만 분명하게 처세하지 않으면 반드시 구설수가 따를 공산이 크다.

81년생 오기와 자만은 절대 금할 것. 자신의 처세가 좋아야 순리대로 풀려나가며 행운도 깃든다.

93년생 성급할 때 오히려 모난 분위기를 조성한다. 일차적으로 심사숙고하여 자신의 득을 살핀 후 처세토록.


戌(개띠운세) 58년생 금전운 고통으로 몸만 고달프며 노력에 비해 소득이 따르지 못하니 피로만 쌓인다.

70년생 이해타산이 앞서면 눈도 흐려진다. 현실적 문제에 부딪칠 때 원만한 인간관계가 최선이다.

82년생 금전운은 좋지만 이익에 너무 치중하지 말고 주위의 인간관계를 개선하도록 하라.

94년생 여유를 가지고 포용력 있게 행동하라. 노력의 대가는 적을지라도 노력하는 자세가 주위의 신임을 얻는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집안이 부흥하고 명성을 얻게 된다. 주변의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으니 가정운에도 화목이.

59년생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있지 말고 좀 더 주위를 포용하도록 하라. 중립적인 처세가 중요.

71년생 남들에게 의혹을 살만한 문제가 생길 것 같으니 매사를 분명히 처리하도록 하라.

83년생 사업운에는 용기 있게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구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상계동 중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