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BC '썰전' 유시민vs박형준vs김구라, 다스의 실소유주와 비자금? '홍길동 전'... "무슨상관"

공유
0

JTBC '썰전' 유시민vs박형준vs김구라, 다스의 실소유주와 비자금? '홍길동 전'... "무슨상관"

JTBC '썰전' 유시민vs박형준vs김구라, 다스의 실소유주와 비자금? '홍길동 전'... 무슨상관 JTBC 편성표에 따르면 11월 23일(목요일) 밤 10시 50분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썰전' 246회가 방송된다. ‘썰전’ 246회 에서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다스의 실 소유주와 비자금과 관련하여 MB의 개입 의혹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사진=JTBC '썰전' 공식 스틸컷이미지 확대보기
JTBC '썰전' 유시민vs박형준vs김구라, 다스의 실소유주와 비자금? '홍길동 전'... "무슨상관" JTBC 편성표에 따르면 11월 23일(목요일) 밤 10시 50분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썰전' 246회가 방송된다. ‘썰전’ 246회 에서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다스의 실 소유주와 비자금과 관련하여 MB의 개입 의혹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사진=JTBC '썰전' 공식 스틸컷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JTBC 편성표에 따르면 11월 23일(목요일) 밤 10시 50분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썰전' 246회가 방송된다.

‘썰전’ 246회 에서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다스의 실 소유주와 비자금과 관련하여 MB의 개입 의혹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와 관련하여 채동영 전 다스 경리팀장의 실명 증언과 120억 비자금 의혹에 대해 유시민 작가가 다스를 홍길동 전에 비유한 사연은 무엇인지 들어본다.

이어서 여의도에 몰아치는 검찰의 국정원 특수 활동비 칼바람 속 자유한국장의 운명과 홍준표vs서병수의 지방선거 공천 전 기싸움을 들여다 본다.

국내 소식으로는 포항 지진 이후 우리나라 건물의 내진설비에 대해 분석해 보고 필로티 건물에 대한 두 패널의 생각을 들어본다.

지진의 위험에 노출된 한반도의 원전 안전 논란에 대한 유시민 작가와 박형준 교수의 양보없는 설전이 펼쳐진다.

해외소식으로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왕자의 난’에 대한 파장의 배경과 그들이 불 지핀 국제유가 폭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사우디의 반부패 숙청에 관심을 보인 사연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한편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썰전'은 지난 9일 방송된 '썰전' 245회 기준 4.4%의 시청률을 보였다.(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