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하이트진로 매일유업 맥도날드

공유
0

[상생과 나눔] 하이트진로 매일유업 맥도날드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하이트진로, 제 2회 청년창업리그 성료
하이트진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제공

하이트진로가 23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우곡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 2회 청년창업리그’ 결선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는 웰빙·국산 식재료, 외국인 시장, 모바일 연계 등의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10개 팀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날 대상은 쌀을 로스팅해 만든 한끼 음료를 선보인 ‘밀리밀’ 팀이 차지했다. 최우수상 ‘오소야’, 우수상 ‘모고디저트 스튜디오’, ‘나물 한끼’ 등 각 팀에게는 상금과 상장, 부상이 전달됐다. 또한 3개월간 홍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특전도 제공한다.
◇매일유업, 예비엄마교실 ‘앱솔루트 맘스쿨’ 42주년 기념행사 성료
매일유업은 지난 23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개최한 ‘앱솔루트 맘스쿨’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예비부모 4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유와 아기똥’을 주제로 한 강의와 국악 태교로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매일유업 임신육아포털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에서 앱솔루트 맘스쿨 참여 후기를 남겨주면 총 8명의 우수후기를 선발하여 앱솔맘, 궁중비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전달한다.

◇맥도날드, 동계올림픽 기념 매장 안전 준공 기원식 진행
맥도날드는 지난 23일 강원도 강릉에서 내년 2월경 완공 예정인 동계올림픽 기념 매장의 안전 준공 기원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맥도날드 동계올림픽 한국맥도날드 조주연 사장과 동계올림픽 기념 매장의 건축, 운영 등을 담당하는 임직원, 시공사 및 협력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착공을 축하하는 리본 커팅 행사 등 안전 준공 및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