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유기 이승기, 절대낭만손오공 강렬한 인상… 신서유기 합류? "조심스럽다"

공유
2

화유기 이승기, 절대낭만손오공 강렬한 인상… 신서유기 합류? "조심스럽다"

지난달 31일 전역한 이승기가 드라마 '화유기' 티저를 공개하며 강렬한 인상을 선보였다. 출처=tvN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31일 전역한 이승기가 드라마 '화유기' 티저를 공개하며 강렬한 인상을 선보였다. 출처=tvN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지난달 31일 전역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드라마 촬영 등으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이승기는 전역하자마자 tvN 새 드라마 '화유기' 주연 낙점 소식을 알렸다. 오는 12월 23일 첫 방송되는 '화유기'는 지난 23일 첫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승기는 전역한지 얼마 되지 않아 여전히 짧은 머리에도 강렬한 인상을 뽐낸다. 2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강렬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승기는 가수와 배우로 폭넓게 활동하며 다양한 재능을 보여줬다. 이승기의 매력 중에 또 하나 빠질 수 없는 건 예능감이다. 이승기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등과 호흡을 맞추며 '1박2일' 원년멤버로 '1박2일' 최고의 전성기를 함께 했다. 당시 프로그램을 연출한 나영석 PD와는 2015년에도 '신서유기'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나영석 PD와 원년 '1박2일' 멤버들이 함께 했던 신서유기인 만큼 이승기의 복귀 여부도 관심을 모은다. 신서유기는 시즌2부터 이승기가 빠지고 안재현이 참여했다. 시즌3부터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위너의 송민호가 합류해 6명이 됐다.

현재 위너가 출연하는 '신서유기 외전'이 방송되고 있다. 이승기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아직 다시 합류해 달라는 특별한 제안은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반드시 자신의 합류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면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드러냈다.

신서유기는 다음 시즌이 방송되는데 3~6개월 정도가 걸렸다. 팬들은 내년 초쯤 돌아올 '신서유기5'에서 이승기의 모습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인터넷에서는 "그냥 같이 떠나면 돼", "어차피 데려오겠지", "규현 군대 갔으니까 자연스럽게 들어오면 된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달 31일 육군 특수전사령부 13공수특전여단 흑표부대에서의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