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25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가정운 금전운 성공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11월 25일 오늘의운세] 토요일 가정운 금전운 성공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5일(음력 10월 8일‧병진일) 수리운세


자신의 위치를 지켜 나가라. 현실보다 이상에 치우쳐 도리어 갈등만 고조될 수 있음에 주의할 것. 매사 너무 완벽을 기하다보면 자신만 피곤하니 매사에 여유를 갖도록.


사업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크게 성취감을 느끼게 된다. 일관성 있는 행동만이 뜻을 이루게 되며 문서운 면에서 일이 잘 풀려 나간다.


의견의 일치를 꾀하면 빠른 발전의 계기가 된다. 그러나 강하게 밀고 나갈 때는 도리어 불화만 따른다. 갈등적인 측면이 해소되겠으나 가정운 불화가 예상되니 건강에 유념할 것.


자포자기하다 일이 결론을 맺게 되며 원만한 처세 가운데 귀인운이 나서니 안정을 찾게 된다. 문서운 면에서는 이익이 생겨 날 수 있으니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변화를 꾀해도 주위로부터는 호응을 받게 된다. 단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한 때이다. 사업가는 혁신적인 변화가 따르며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 것.


인내한 만큼 결실을 거둘 수 있으며 따라서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경솔한 판단은 오류를 범할 수 있다. 실리를 다져나가야 하며 문서운 분야에 뜻을 갖도록 하라.


성급한 측면이 있어 곤경에 처할 우려가 따른다. 불편한 위치에 놓일지라도 현실적인 점을 고려하여 매사를 완벽하게 처리하여 나가라. 안정된 상태라야 재물운도 뒤따른다.


실천으로 옮겨서 쟁취욕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침묵하는 과정에서 기회를 놓칠 우려가 따른다. 의외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은 이뤄진다. 문서운에는 능력과 재력을 채울 수 있다.


자신의 분수를 파악하여 경솔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 사업운에는 활동적인 분야에서 기선을 제압할 때 분주한 가운데 능력이 돌출될 수 있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금전운, 성공운이 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종암동 길음1동 길음2동 월곡1동 월곡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