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주말드라마]'돈꽃' 장혁, 첫사랑 박세영·장승조 정략 결혼 추진 성공?!(5회 예고·인물관계도)

공유
3

[주말드라마]'돈꽃' 장혁, 첫사랑 박세영·장승조 정략 결혼 추진 성공?!(5회 예고·인물관계도)

25일 밤 방송되는 MBC 토요드라마 '돈꽃' 5회에서는 강필주(장혁)가 그린 큰 그램대로 장부천(장승조)과 나모현(박세영)의 로맨스 기사가 터지면서 정략결혼이 순항하는 가운데 장부천의 내연녀 윤서원(한소희)의 존재가 밝혀지며 위기에 처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밤 방송되는 MBC 토요드라마 '돈꽃' 5회에서는 강필주(장혁)가 그린 큰 그램대로 장부천(장승조)과 나모현(박세영)의 로맨스 기사가 터지면서 정략결혼이 순항하는 가운데 장부천의 내연녀 윤서원(한소희)의 존재가 밝혀지며 위기에 처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돈꽃' 장승조가 순조롭게 데이트를 이어가는 박세영이 철새도래지에서 장혁과 만나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25일 밤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돈꽃(연츨 김희원, 극본 이명희) 5~6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청아그룹 3세 장부천(장승조 분)과 선대위원장 나기철(박지일 분) 의원 딸 나모현(박세영 분)은 로맨스 기사가 터지며 정략결혼을 향해 순항한다. 하지만 장성만(선우재덕 분) 청아그룹 회장이 장부천에게 내연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돼 위기에 처한다.

장국환(이순재 분) 청아그룹 명예회장은 부천과 모현의 기사를 보고 "부천이가 세기의 로맨스 주인공이 됐다"며 흡족해한다.

모현의 엄마 배점선(추귀정 분)은 장부천을 만난 자리에서 지켜지지 않을 약속을 받아낸다. "평생 우리 모현이만 사랑해 줄 수 있어요?"라는 배점선에게 부천은 "예"라고 웃으면서 대답한다.

하지만 장부천 옆에는 내연녀가 돼버린 윤서원(한소희 분)이 있다. 윤서원은 임신 소식을 전하며 장부천을 압박하고 있다.

한편, 장부천 자리를 위협하는 사촌 장여천(임강성 분)은 장부천이 내연녀가 있음을 알게 된다, 여천은 "장부천이 여자가 있었네"라며 부친 장성만 회장에게 보고한다.

이를 알게 된 장성만은 "장씨 집안을 망신시켜도 유분수지"라며 분노한다. 더 나아가 장성만은 "나기철 의원 딸 만나서 파혼하자고 해라"라고 말한다.
한편, 강필주(장혁 분)는 첫사랑 나모현을 뒤 쫓다가 역으로 그녀의 눈이 띤다. 철새도래지에서 필주를 본 모현이 "강필주씨도 새를 좋아하는 지 몰랐네요"라고 웃으면서 말한 것.

그룹 후계자 문제가 또 다시 난항을 겪자 부천은 필주의 멱살을 쥐고 "형이 마음대로 청아를 좌지우지한다면 어떻게 할 거야?"라고 다그친다.

이에 필주는 정말란(청아재단 이사, 이미숙 분)을 거론하며 "이사님 눈물 닦아드리면서 말씀 드려야지. 내가 누군지 그 진실을"이라고 대답한다.

장부천과 강필주는 이복형제이지만 필주는 그 사실을 철저하게 숨기고 있다.

그룹을 키워서 한 입에 삼키기 위해 첫사랑 나모현을 장부천과 정략 결혼시키려는 큰 그림을 그리고 있는 필주와 사랑하는 여자가 있으면서 그룹 후계자가 되기 위해 선대위원장 딸 나모현과 결혼 하려 드는 장부천의 계획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MBC 주말드라마 '돈꽃'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된다.

MBC 토요드라마 '돈꽃' 인물관계도. 사진=MB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MBC 토요드라마 '돈꽃' 인물관계도. 사진=MBC 제공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