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TV편성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종영 이후…후속 윤균상×정혜성 '의문의 일승' 재방송·인물관계도·시청률?

공유
2

[TV편성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종영 이후…후속 윤균상×정혜성 '의문의 일승' 재방송·인물관계도·시청률?

[TV편성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종영 이후…후속 윤균상×정혜성 '의문의 일승' 재방송·인물관계도·시청률? 지난 11월 27일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후속 드라마 ‘의문의 일승’이 첫 방송됐다. 이후 ‘의문의 일승’은 1회~4회까지 이야기를 풀어내며 앞으로 벌어질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 가운데 ‘의문의 일승’ 1회~4회를 몰아볼 수 있는 TV 편성표 재방송 일정이 공개됐다.  /사진=SBS 월화드라 '의문의 일승' 피디노트 '의문의 일승' 인물관계도 스틸컷 이미지 확대보기
[TV편성표]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종영 이후…후속 윤균상×정혜성 '의문의 일승' 재방송·인물관계도·시청률? 지난 11월 27일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후속 드라마 ‘의문의 일승’이 첫 방송됐다. 이후 ‘의문의 일승’은 1회~4회까지 이야기를 풀어내며 앞으로 벌어질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 가운데 ‘의문의 일승’ 1회~4회를 몰아볼 수 있는 TV 편성표 재방송 일정이 공개됐다. /사진=SBS 월화드라 '의문의 일승' 피디노트 '의문의 일승' 인물관계도 스틸컷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지난 11월 27일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후속 드라마 ‘의문의 일승’이 첫 방송됐다.

이후 ‘의문의 일승’은 1회~4회까지 이야기를 풀어내며 앞으로 벌어질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 가운데 ‘의문의 일승’ 1회~4회를 몰아볼 수 있는 TV 편성표 재방송 일정이 공개됐다.
12월 2일(토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은 오후 2시 30분 ‘의문의 일승’ 1회(첫방송) 재방송을 시작으로 오후 3시 5분 ‘의문의 일승’ 2회 재방송, 오후 3시 40분 ‘의문의 일승’ 3회가 재방송된다.

그리고 같은 날 케이블 드라마채널 SBS플러스에서는 오전 11시 44분 ‘의문의 일승’ 1회 재방송, 낮 12시 20분 ‘의문의 일승’ 2회 재방송, 오후 1시 ‘의문의 일승’ 3회 재방송, 오후 1시 32분 ‘의문의 일승’ 4회가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SBS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은 1회 5.0%, 2회 5.4%, 3회 4.5%, 4회 4.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제공)

한편 총 40부작으로 꾸며진 SBS 새 월화드라마 ‘의문의 일승’에서는 윤균상, 정혜성, 김희원, 도기석, 강신효, 최원영, 임현식, 전국환, 김영필, 윤유선, 박성근, 오승훈, 김동원, 장현성, 전성우, 김다예, 전익령, 윤복인, 최대훈, 문우진, 전노민, 윤나무 등의 배우가 출연해 “'누명 쓴 사형수'에서 '어쩌다 탈옥수'가 된 의문의 한 남자, 그가 이젠 '가짜 형사 오일승'이 돼 숨어 있는 적폐들을 쳐부순다. 가짜 형사 오일승의 인생 몰빵 배짱 활극”을 펼쳐낸다.

한편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총 40부작으로 지난 11월 21일 종영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