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H청약센터 분양공고] 서울 오류동·김해 진영·양산 물금 행복주택 추가모집

공유
17

[LH청약센터 분양공고] 서울 오류동·김해 진영·양산 물금 행복주택 추가모집

양산물금행복주택 단지 조감도. /출처=LH청약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양산물금행복주택 단지 조감도. /출처=LH청약센터

LH청약센터가 최근 분양공고문을 통해 서울 오류동과 김해 진영, 양산 물금 행복주택 추가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LH청약센터는 서울 구로구 경인로20길 13(오류동) 오류동역 일원 행복주택 추가입주자를 모집 중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7일부터 8일까지며 서류접수기간은 7일부터 12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2월 28일이다.

경남 김해시 진영읍 여래리 H1 일원에 들어서는 행복주택도 추가입주자를 모집 중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이며 인터넷 청약은 불가하고 현장방문 신청만 가능하다.

경남 양산시 물금읍 물금리 H1블록에 들어서는 행복주택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접수한다. 17형 대학생·사회초년생에 대한 공급 가구수가 287가구에 달해 눈여겨볼만하다. 역시 현장방문 신청만 가능하다.

입주신청 희망자는 접수 시 필요 서류를 모두 구비해야 하며, 현장방문 신청의 경우 LH청약센터에서 정확한 접수처를 꼭 확인하고 방문해야한다. 신청당일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체결하므로 미리 계약금을 준비해야 한다.

LH청약센터는 공고문을 필히 확인하고 인터넷청약 가능 주택과 현장방문 필수 주택을 잘 확인해 접수하도록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