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7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투자운 투기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2월 7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투자운 투기운 사업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7일(음력 10월 20일‧무진일) 수리운세


주위로부터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언행은 삼갈 것. 단점을 보완하여 자기관리에 충실하라.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며 결과가 나쁘더라도 인정은 받을 것이다.


열세에 놓여져 있는 현 상황을 타개할 귀인을 찾아야 한다. 확신이 서기까지는 행동을 자제하고 타협은 도리어 상대의 계략에 말려 들어가는 것이 될 수 있으니 손실이 따름에 주의.


투자운과 투기운에는 불이익을 자초할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말 것. 자신의 힘을 모아 한꺼번에 쏟아 붓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여행운, 생활의 변화에서 큰 힘을 얻게 된다.


융합하는 능력이 부족하다. 주위에 적을 만드는 것은 결국엔 스스로 화를 자초하며 첩경을 이루는 격이다. 이성운 갈등도 커질 조짐이니 매사 신중을 기하라.

문서운과 명예운이 따르며 재물운도 형통의 운세이다. 실이익이 커지니 사업운이 번창한다. 대인관계를 중시할 때 예상 밖의 행운도 보장된다. 이성운에도 대길운세.


허황된 욕구에 빠질 우려가 크게 따른다. 시간이 흐를수록 매사가 안정권으로 진입하니 가급적 생각할 시간을 갖고 조급함을 삼가고 결정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바람직하다.


진로에 예상외의 난관이 따른다. 주변에 큰 변화가 올 듯. 건강에 유의하여 윗사람의 조언을 적극 수렴토록. 계획을 한걸음 후퇴시키고 관망할 시간도 갖도록 하라.


판단이 확고할 때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최선이다. 주위의 바람에 구애됨이 없이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능력 이상의 일은 포기하는 것이 현명하며 경쟁은 삼갈 것.


타인의 간섭으로 인해 실수가 연발된다. 자기 발전의 계기로 삼고 매사를 독자적인 행동으로 임하며 맺고 끊는 냉정함을 유지하여야 한다. 사업운의 확장은 삼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역삼동 개포동 청담동 삼성동 대치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