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딜라이브 ‘나이트폴’ VOD 독점 공개

공유
0

딜라이브 ‘나이트폴’ VOD 독점 공개

딜라이브케이블OTT방송이 연말을 맞아 ‘나이트폴(KNIGHTFALL):신의 기사단’ VOD를 독점 공개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딜라이브케이블OTT방송이 연말을 맞아 ‘나이트폴(KNIGHTFALL):신의 기사단’ VOD를 독점 공개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딜라이브케이블OTT방송이 연말을 맞아 ‘나이트폴(KNIGHTFALL):신의 기사단’ VOD를 독점 공개한다.

나이트폴은 글로벌 미디어 기업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가 전 세계 동시방영으로 선보이는 중세 십자군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10부작 드라마다.
중세 템플기사단이 잃어버린 성배를 찾기 위한 활약을 담는다. 어벤져스 ‘호크아이’로 출연한 제레미 레너가 제작을 맡았다.

7일 밤 11시 히스토리 채널에서 나이트폴 첫 회가 방송된 후 1시간 뒤인 밤 12시 VOD로 첫 회를 무료 제공한다. 이후 매주 목요일 밤 12시에 순차적으로 VOD를 서비스한다.

A+E 네트웍스가 히스토리 채널을 위해 제작한 ‘뿌리’, ‘식스’에 이어 ‘나이트폴’ 역시 딜라이브가 국내 독점 유통을 담당하게 됐다.

딜라이브는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A+E 네트웍스의 프로그램들을 대거 보강해 딜라이브만의 킬러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데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방송가의 뒷이야기를 담은 ‘언리얼 시즌2, 시즌3’, 가수 휘트니 휴스턴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휘트니’, 그리고 ‘폰스타’, ‘댄스맘’, ‘엄마는 너무해’ 등 A+E 네트웍스 작품들을 독점 VOD서비스 할 예정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