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녹십자 동화약품 보령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녹십자 동화약품 보령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녹십자, 용인 본사서 온정의 바자회

사진=녹십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녹십자 제공

녹십자가 26년간 변함없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녹십자는 지난 6일 경기도 용인 본사에서 ‘온정의 바자회’를 개최했다. ‘온정의 바자회’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탁한 물품을 판매하고, 수익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임직원들은 필요한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뿐만 아니라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 동화약품, 뉴욕 페스티벌상 수상
동화약품은 사보 ‘1897 times’가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해외특별상 부문인 ‘뉴욕 페스티벌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화약품의 사보 ‘1897 times’ 는 구성원들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칼럼과 타 사보와 차별화된 타블로이드 판형의 디자인이 심사위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해외특별상을 수상하게 됐다.

◇ 보령제약, 보령암학술상 수상자 공모

제17회 보령암학술상 수상자를 공모한다. 공모기간은 2017년 1월 31일까지로 5년 이상 종양학 분야의 연구에 종사하고 2018년 1월 1일을 기준으로 최근 3년간 (2015년 1월1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국내외 전문 학술지에 발표한 논문을 접수하면 된다. 유사한 업적으로 다른 학술상을 수상한지 3년 이내인 경우는 시상대상자에서 제외된다.

◇ JW크레아젠, 교모세포종 치료제 임상 1/2상 시험 개시

JW신약의 자회사 JW크레아젠은 수지상세포를 기반으로 하는 교모세포종 치료제 ‘CreaVax-BC(크레아박스-비씨)’의 임상 1/2상 시험이 내주부터 본격 개시된다고 7일 밝혔다. 대상자모집은 분당차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화순전남대병원, 서울아산병원, 고대안암병원 등 총 6개 기관에서 진행한다.

◇ 일동제약, 용인문화재단 감사패 수여

일동제약이 메세나 활동의 공로로 용인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지난 2012년 11월부터 만 5년이 넘게 용인문화재단 포은아트홀의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를 후원해 오고 있다. 이 콘서트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클래식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다.

◇ 코오롱생명과학 인보사, 새로운 게인 체인저로 자리매김

코오롱생명과학은 ‘인보사-케이 주(Invossa®-K Inj)’가 지난달 6일 공식 출시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골관절염치료 시장에서 해외환자 유치, 100번째 시술 케이스 돌파, 종합병원 랜딩 진행 등 새로운 게임 체인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런칭 후 한 달도 안되었지만, 100번째 시술 케이스 돌파하는 등의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