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 정해인·공명·은우 '황금빛 인맥' 과시…"최애 조합"

공유
0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 정해인·공명·은우 '황금빛 인맥' 과시…"최애 조합"

인기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선우혁으로 활약하는 이태환이 정해인, 공명,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위로부터) 등과 돈독한 친분을 과시하는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인기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선우혁으로 활약하는 이태환이 정해인, 공명,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위로부터) 등과 돈독한 친분을 과시하는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이태환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황금빛 내인생' 이태환이 정해인, 공명,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 등과 황금빛 인맥을 과시했다.

이태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정해인과 담은 다정한 투샷에 이어 공명, 아스트로와 담은 투샷을 연달아 게재하며 남다른 인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이태환은 지난달 21일 정해인이 출연한 영화 '역모-반란의 시대' 관람 티켓과 함께 담은 사진에 "해인이형 영화 잘 봤습니다~ 초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영화 '역모-반란의시대' 파이팅!!!'이라는 문구를 함께 달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지난달 25일 공명과 함께 담은 사진에는 "촬영 중간에 우연히 만난 혁X제훈 황금빛 내인생 보고, 바로 또 변혁의 사랑 보고"라는 글을 달았다. 이태환은 '황금빛 내인생'에서 선우혁 역을, 공명은 지난 3일 종영한 '변혁의 사랑'에서 권제훈 역으로 활약했다.

이태환은 또 지난 3일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담은 투샷에 "은우찡~#아스트로 #차은우 #황금빛내인생"에 해시태그(#)를 단 문구를 게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요즘 내 최애 조합", "이런 친목 환영합니다", "너무 훈훈한 투샷이네요", "잘생긴 사람 옆에 또 다른 잘생긴 사람...빛난다"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선우혁은 극중 서지수(서은수 역)와 동네친구에서 마침내 썸을 타기 시작하는 기류를 보여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