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8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8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8일(음력 10월 21일‧기사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노력이 결실을 맺는 시기이다. 주위 여건에 부화뇌동하지 않을 때 빠른 발전을 도모한다.

60년생 금전운이 활력을 갖게 된다. 동업적인 분야는 유리하게 전개되어 나가며 사업운이 풀린다.

72년생 직선적인 언행으로 인하여 때로는 이익이 상실될까 우려된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성취욕도 강하게 작용.

84년생 매사에 순리를 택함에 빠른 발전을 기약하게 된다. 진실하고 성의있는 마음가짐이 때로는 필요.


丑(소띠운세) 49년생 이해와 설득으로 자신의 뜻을 이루도록. 심사숙고한 것이 결정적인 결실을 맺게 된다.

61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과감성 있게 도전하라. 지연된 상태가 풀려 나가며 금전운이 실리를 얻는다.

73년생 정신적인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서로 협력하여 뜻을 쟁취하도록 하라.

85년생 당분간 여유를 갖는 태도로 대처하도록 하라. 매사가 고통스런 상황으로 돌입될 우려가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상대와의 접근은 실효를 거두지 못할 수 있으니 변화하는 과정에서 무기력한 측면을 보이지 말 것.

62년생 재물운 형성은 유리한 방향으로 풀릴 것이니 성급한 행동보다는 심사숙고하여 인간적인 면을 보여라.

74년생 분위기가 조성이 되니 적극적인 노력으로 재물운 형성은 무난하다. 분주한 만큼 새로운 활력이 생긴다.

86년생 진취적인 발전을 모색할 때 재물운도 따른다. 겸허하게 상대를 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책임감 있는 자세에서 단계적으로 쌓아 올릴 때이며 능력에 따르는 갈등도 배제할 수 있다.

63년생 관재수, 구설수에 휩싸일 수 있으니 가급적 원만히 대처할 것. 꾸준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

75년생 쉽게 가라앉지 않는 갈등이라도 매사에 시간이 흐르면 해결할 수 있다. 건강에도 유념하여 행동하라.

87년생 꾸준한 인간관계에서 형통될 수 있으며 신념을 갖고 행동할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만들도록.


辰(용띠운세) 52년생 책임감이 있는 자세에서 단계적으로 쌓아올릴 수 있다. 능력에 따르는 갈등도 배제하기는 어렵다.

64년생 문서운, 명예운 분야에서 자신의 뜻은 성취된다. 결단력을 갖고 과감하게 추진하도록.

76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마음먹은 대로 형통될 수 있으며 안정된 상태에서 관철될 수 있는 전망이 밝다.

88년생 변화적인 측면에서 따르는 갈등을 유념하도록 하라. 상부상조하는 자세로 매사에 임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부동산거래는 신중히 모색하라. 건강상태와 정신적인 피로가 겹칠 수 있으니 조심할 것.

65년생 양보하는 미덕으로 덕을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할 것. 욕심과 시비는 허망한 결과를 초래한다.

77년생 체면에 치우치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감이 이롭다. 목표를 무난히 이루기에 무난한 상태이다.

89년생 직선적인 언행으로 피곤한 상태로 돌입될 수 있다. 겸손만이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올 수 있겠다.


午(말띠운세) 54년생 금전운, 명예운에 이익이 따른다. 지연된 상태가 원만히 풀려 나가며 자신의 뜻으로 관철될 수 있다.

66년생 재물운을 병행하는 과정에서 뜻을 성취하게 된다. 자신의 확고한 신념이 부각될 수 있다.

78년생 자금 쪽이나 동업관계는 원활하게 진행될 것이다. 폭넓은 대인관계가 큰 이익으로 부각된다.

90년생 뜻밖의 발전적인 상황으로 돌입되니 큰 뜻을 찾을 수 있다. 능력을 발휘할 기회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구설수가 따르니 남의 일에는 간섭하지 말고 입조심 할 것. 실속도 없이 피로감만 쌓일 수 있다.

67년생 예상외로 급진전되며 문서운 측면이 금전운과 연결되어 나간다. 능력을 활용하도록.

79년생 포용력 있게 주위를 관찰하여 나갈 때 금전운도 강하게 작용한다. 명예운, 문서운에 기쁨도 따른다.

91년생 자신의 목적을 안정적인 측면에서 추구하도록 할 것. 신중하게 처리하는 데서 승진운, 이직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성급하게 서두르면 결과를 얻는데 어려움이 따른다. 가급적 융합이 최선의 길이다.

68년생 순리적인 자세에서 재물운도 겸비할 수 있다. 감정적으로 대립하지 말고 이성을 갖도록.

80년생 정신적 갈등에서 피곤만 따름을 깨닫도록. 적극적인 자세에서 목적은 성취될 수 있다.

92년생 명예운과 보증은 자제를 하도록 하라. 이에 따른 갈등과 오해의 여지가 없도록 노력할 것.


酉(닭띠운세) 57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의욕이나 욕망이 크게 뜻을 형통할 수 있으니 능력을 활용하라.

69년생 금전운과 명예운이 따르니 성취욕도 강하게 드러난다.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도전적인 자세로 임할 것.

81년생 능률과 활력을 갖추었으나 가급적 자신의 이익도 찾아라. 적극성 있게 추진하도록 하라.

93년생 조급하게 행동하면 문제가 어려워질 수 있다. 시간의 흐름에 순응함이 제일 우선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르며 매사에 의욕도 저하될 수 있다. 망신수, 관재수에 조심할 것.

70년생 원칙적인 문제부터 풀어 나가도록 하라. 성급한 마음가짐은 매사를 복잡하게 만든다.

82년생 고집스런 성격은 도리어 불화만을 조성할 우려가 있음을 명심하라. 가급적 정신적 안정을 필요로 한다.

94년생 시간이 지연되면 도리어 손해만 따른다. 함께 의논할 문제의 핵심은 절대 피하지 말 것.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가급적 안정을 요하며 매사에 자제함이 이롭다. 현실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9년생 방심하지 말고 한 단계씩 추진함이 이롭다. 매사 끝이 중요하며 건강에도 가급적 신경을 쓰도록.

71년생 자신의 의사를 관철시키기에는 다소 시간이 필요하다. 매사에 순리를 택함이 바람직하다.

83년생 능력이 저조한 상태가 되고 의욕마저 감소하니 이성운 갈등이 따르게 된다. 오후 귀인운의 작용이 있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성북구 서대문 노원구 은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