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실체 밝혀질까 두려워하더니..."이제 더 이상 가짜는 없다" 53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공유
4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실체 밝혀질까 두려워하더니..."이제 더 이상 가짜는 없다" 53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실체 밝혀질까 두려워하더니...이제 더 이상 가짜는 없다 53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12월 8일(금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53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진실 찾기는 계속된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53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실체 밝혀질까 두려워하더니..."이제 더 이상 가짜는 없다" 53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12월 8일(금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53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진실 찾기는 계속된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53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2월 8일(금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53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진실 찾기는 계속된다.
극적인 반전과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내 남자의 비밀’에서 한지섭은 가짜 강재욱의 삶에서 치열하게 살아 남으려 하지만 점점 드러나는 진실을 감추느라 곤혹을 치른다.

그 가운데 전반적인 흐름과 이야기의 주제를 파악할 수 있는 ‘내 남자의 비밀’ 시청 포인트 3가지가 재차 눈길을 끈다.

“진실을 찾으려는 진짜와 은폐하려는 가짜의 첨예한 싸움이 시작됐다. 모든 걸 원래대로 돌려놓고 거짓을 벗고 진실한 진짜에 도달하겠다고 하지만 모든 게 바뀌었고 난 절대 아무것도 뺏기지 않으려 하는 가짜들은 이제 거짓된 진실을 만들어 가며 파국으로 치닫는다.”

“첨예하게 얽힌 네 남녀의 태풍 같은 사랑의 감정이 휘몰아친다. 잘못된 사랑이 가져오는 전쟁 같은 폭풍우와 진실한 사랑이 이루어지는 해맑은 통쾌함이 공존하게 된 것이다.”

그리고 “가슴으로 낳은 딸을 지키려는 부모와 잃어버린 딸을 찾으려는 또 다른 부모의 가슴 저미는 아름다운 눈물로 각 가족의 애틋한 사랑이 우리를 눈물샘을 자극하고, 또 우리를 치유하고 있다.”고 전한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오는 12월 8일(금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라 오후 5시 10분 ‘내 남자의 비밀’ 49회 재방송, 오후 5시 55분 ‘내 남자의 비밀’ 50회 재방송, 오후 6시 30분 ‘내 남자의 비밀’ 51회 재방송, 오후 7시 5분 ‘내 남자의 비밀’ 52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