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올스타전] 페이커 이상혁 1:1매치에서 ‘바트’ 잡고 승리

공유
0

[롤 올스타전] 페이커 이상혁 1:1매치에서 ‘바트’ 잡고 승리

8일 진행된 라이엇게임즈의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올스타전 1대 1 매치에서 ‘페이커’ 이상혁이 ‘버트(VVVERT)’ 알바로 마르틴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이미지 확대보기
8일 진행된 라이엇게임즈의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올스타전 1대 1 매치에서 ‘페이커’ 이상혁이 ‘버트(VVVERT)’ 알바로 마르틴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8일 진행된 라이엇게임즈의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올스타전 1대 1 매치에서 ‘페이커’ 이상혁이 ‘버트(VVVERT)’ 알바로 마르틴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1:1 매치는 먼저 1킬을 거두거나 1차 타워를 파괴 또는 CS 100개를 획득한 선수가 승리한다.
이날 경기에서 이상혁은 ‘파밍의 왕’ 나서스를 선택해 성장에 집중했다. 반면 알바로 마르틴스는 원딜 바루스를 택해 견제에 힘을 싣었다. 바루스는 끊임없이 나서스를 견제했지만 나서스는 특유의 뚝심으로 CS를 챙겨나갔다.

경기 7분경 이상혁의 CS가 알바로 마르틴스보다 15개가량 앞서나가며 승기가 기울어졌다. 페이커는 상대방 진영에서 CS를 먹는 ‘오버파밍’까지 하며 우위를 과시했다.

페이커의 CS가 95개에 이르자 마르틴스는 결국 참지 못하고 뛰쳐나와 일기토를 신청했다. 이에 페이커가 궁극기를 활용하며 침착하게 대응하며 1킬을 올려 경기가 마무리됐다.

이상혁 다음상대로는 북미의 미드라이너 ‘비역슨(Bjergsen)’ 소렌 비어그와 만날 가능성이 높다.

이상혁은 지난 2016년과 2015년 각각 ‘마타’ 조세형과 ‘프로겐’ 헨릭 한센을 상대로 1차전 패배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