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고객 맞춤형 연말 프로모션 '소원을 말해봐' 관심

공유
0

바디프랜드, 고객 맞춤형 연말 프로모션 '소원을 말해봐' 관심

사진=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연말을 맞아 기업들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저마다 진행 중인 가운데 색다른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12월을 맞아 1억원과 3000만원, 1000만원 등 지정된 금액 내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들어주는 소원 성취 프로젝트 ‘소원을 말해봐’를 운영하고 있다.
‘소원을 말해봐’는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소원을 남기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다. 미리 정해둔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 아니라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현실화하는 국내 최초의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이다.

소원을 이룰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은 총 126명으로, 응모금액별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그 중에서 단 1명의 고객은 1억원 내에서 원하는 소원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2017년 바디프랜드는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꿈과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의 꿈을 실현한다’는 콘셉트로 이벤트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께서 다가올 연말연시 소원 성취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