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0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0일 일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0일(음력 10월 23일‧신미일) 수리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하는 일에 장애가 따르나 마음을 달리 먹지 말라. 묵묵히 관망함도 때로는 현명한 처세이다.

60년생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라. 손해를 볼 우려가 있으니 자중할 때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72년생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라. 보람도 소득도 없으니 힘겨운 일은 절대 삼가라. 금전운이 풀리겠다.

84년생 남과 함께 추진하는 일에는 허황함이 따르게 된다. 단독으로 처리할 때 재물운, 사업운을 얻는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가정에서부터 마음에 언짢은 일이 생기게 되니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라. 시간이 약이다.

61년생 경제적으로는 예상외로 힘이 들며 사업운 때문에 분주하겠지만 생각만큼 능률이 따르지 않는다.

73년생 인정에 얽매이다 보면 자신의 처지를 잃고 구설수에 오른다. 맺고 끊음에 있어서 솔직하게 처신할 것.

85년생 시간과 여유를 찾도록 하라. 일을 벌이는 것은 이롭지 않으니 새로운 일에 뛰어들지 말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상대방의 뜻이 당신에게 미치지 못한 데서 비난하지 말고 구설수에 조심할 것. 자기과시는 금물.

62년생 뜻대로 이뤄지고 육감도 맞아 떨어지니 만사는 형통된다. 무리한 행동은 하지 말 것.

74년생 문서운 관계로 시비수가 따르니 조심하라. 경솔하게 행동할 때 득도 없고 해만 돌아온다.

86년생 타인과의 협력으로 소망대로 된다. 공직자, 사업가 모두 길일. 마음과 뜻이 같으니 즐거움도 함께.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신속하게 매사가 성취되나 서북쪽은 불리하다. 결실을 맺고 난 후 다음을 주의할 것.

63년생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할 것이니 일은 성심껏 추진하라. 서로 융합하여 뜻을 한곳으로 모으도록.

75년생 분주해도 소득은 없고 시간만 낭비하니 실리를 찾도록 하라. 바쁜 만큼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87년생 남의 의사를 존중하고 침착하게 매듭을 풀어 나가라. 길은 항상 열려있으나 성급한 결단은 금물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긴장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새롭게 출발하도록 하라. 출발은 항상 중요한 법. 여행운, 등산운이 따른다.

64년생 분주한 것에 비해서는 소득은 적겠다. 주위를 포용할 때 기대 밖의 득이 있을 것이다.

76년생 명예운이 충천하니 용기와 결단력이 필요하다. 끊고 맺음을 정확하게 처리하여 뒤끝이 맑게 하라.

88년생 숨김이 없이 진실되게 이야기 하는 것이 이롭다. 경쟁에서 다소 뒤지더라도 사기를 잃지 말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행운이 당신을 기다리는 날이다. 속단은 금물이니 한수 늦게 두도록 일은 성사될 것이다.

65년생 착오가 생길라 깊이 있게 매사를 행하도록 하라. 바쁜 하루이며 여행 계획도 세워보도록.

77년생 참고 인내함이 승리의 길이다. 남의 일에 관여는 구설수, 손재수에 휘말리게 된다.

89년생 고통스럽던 일이 종결을 짓게 된다. 설사 기쁜 일을 맞이해도 과음은 절대 삼가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상대의 의사를 존중함이 옳을 때도 있다. 섣부른 행동은 관재수를 부르니 경솔하지 말라.

66년생 매사가 순탄하다해도 신중함이 필요하다. 바쁜 만큼 득이 따르며 금전운, 애정운이 길하다.

78년생 뛰는 만큼 소득도 있겠다. 분주한 반면에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 수이다. 승진운, 직장운이 길하다.

90년생 멀리 여행을 하게 될지도 모른다. 마음은 가볍겠으며 집안이 화목하고 심신이 안정을 찾는다.


未(양띠운세) 55년생 타인의 시비에 끼어들지 말라. 과격한 성격보다는 원만하게 융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67년생 인내력과 노력은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고민은 풀리고 금전운, 관운도 따르겠다.

79년생 능력은 인정을 받고 재물운이 따르니 마음부터 안정을 취하라. 마음의 갈등은 잠시 뒤로 미루도록.

91년생 매사가 순조롭게 안정을 찾게 된다. 뜻은 이뤄지겠으니 문서운, 시험운, 취직운이 길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초지일관하여 일을 밀고 나갈 때 협조자가 절로 나타난다. 처음엔 구설수가 따르겠으나 결과는 좋다.

68년생 주위로부터 추앙을 받고 명예운 또한 겸비되니 이곳 저곳에서 이익이 기다린다.

80년생 매사에 한걸음 물러나서 기반을 굳히고 내적 충실을 기할 때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게 된다.

92년생 순리대로 원만한 일처리의 결과는 당신이 뜻한 바대로 이뤄진다. 금전운이 따르며 이성운에 행운.


酉(닭띠운세) 57년생 당신의 뜻은 강하나 추진하는 일은 어렵다. 마음을 달리 먹지 말고 묵묵히 행동하도록.

69년생 사방에서 도울 사람이 나선다. 기회를 놓치지 말 것. 경거망동하면 운세는 뒤집어지니 주의.

81년생 투기성 있는 일에 손을 대는 것도 무방하다. 단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는다.

93년생 아무 생각을 말고 잠시 쉬고자 하지만 쉴 수 없는 분주한 하루가 되겠다. 주위의 도움을 잘 이용할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몸은 분주하나 마음은 허하고 탐욕이 강하니 피곤한 하루가 된다. 목표를 확실히 세우도록.

70년생 물이 가득 차게 되면 오히려 넘칠 우려가 따른다. 이익만을 생각지 말고 행동할 때 득이 된다.

82년생 추진하던 일에는 배신자가 생기니 후회하기 전에 우선 내사람으로 만들도록 하라. 덕을 베풀 것.

94년생 자신의 내부적인 갈등과 고민이 엉켜져 있으나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풀리겠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남을 문제를 삼아 걸고 넘어지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자신의 부족함을 원망하도록.

59년생 사업운에 번창이 따르며 가정운에도 안정과 화목이 깃든다. 어려웠던 일이 뜻대로 풀린다.

71년생 때에 따라 승패가 엇갈리는 법이다. 부탁하려면 체면이 서는 범위에서 하도록.

83년생 마음을 먹은 대로 이뤄지는 운세. 귀인운을 만날 것이니 놓치지 말 것. 직장운, 상사운이 좋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구 반포4동 방배본동 방배1동 방배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