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10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이성운 연애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12월 10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이성운 연애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0일(음력 10월 23일‧신미일) 수리운세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할 때이다. 대체로 무난한 날이나 신중함이 요구되며 과욕은 절대 금물이다. 시각을 넓히어 보며 판단하라.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원리원칙을 중시하고 대인관계도 원만히 하도록. 송사에는 강인한 능력을 발휘하라. 결정적인 순간에 귀인의 도움을 적극 수용할 때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게 될 것이다.


처세에는 겸허함과 신중함이 요구된다. 자신의 독단적인 행동은 주위의 큰 반발만을 불러온다. 실리만을 앞세우지 말고 현실을 고려하여 합리적으로 행동하라.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할 것이나 조급할 필요는 없다. 면밀한 계획과 확실한 계산이 오히려 문제를 와해시킬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일이 풀려 나갈 것이다.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여 금전운 손실을 막아라. 항상 균형을 유지할 때 자신의 뜻에 도달할 수 있으니 나태하지 말고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보도록 하라.


지나친 독주가 물의를 빚는다. 행동에 앞서 정확한 분석과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자신의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다. 건강에 유념할 것.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대의명분을 따르라. 그렇지 않으면 갈등이 일어날 우려가 있으니 신중히 대처하라. 가급적 주위와의 마찰을 피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이다.


한발 앞선 행동이 이익을 불러일으킨다. 귀인운의 도움이 크겠으며 재물운도 따른다. 주변의 상황이 유리하니 과감히 행동하도록 하라. 이성운, 연애운에 행운이 따르며 금전운에는 이익이.


노력의 대가가 클수록 의욕이 강해지는 때다. 문서운 측면은 강인한 정신력으로 대처할 것. 의욕이 상승하고 실익도 있을 것이나 대인관계의 악화가 예상되니 과욕을 삼가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구 방배동 양재동 우면동 원지동 잠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