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1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1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1일(음력 10월 24일‧임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피곤하겠지만 과감하게 추진하라. 마음먹었던 생각을 행동으로 옮겨 보는 것도.

60년생 결정적으로 실천할 단계이니 모든 일이 활기를 띠게 되어 사업운, 금전운이 따른다. 피로에 주의.

72년생 자존심과 자만심을 버리고 추진하던 일의 끝을 잘 마무리 짓도록. 항상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84년생 사업운이 호조세를 이루며 주위의 사람에게도 큰 이익이 돌아간다. 분수에 맞게 처세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일이 성사되기 어렵더라도 상대가 접근할 때까지 기다리도록 하라. 귀인운이 서쪽에서 따른다.

61년생 명예운이 따르더라도 자만하지 말라. 귀인운이 나서서 도우니 뜻을 이룬다. 겸손하게 처세할 것.

73년생 귀인의 뜻을 따르면 승산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재물운, 명예운이 안정을 찾는다.

85년생 계획한 일은 뜻대로 이뤄지며 명성도 따를 것이나 자만하지 말고 성실하게 임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일을 조급하게 벌이지 말고 원만하게 시작하라. 여행운의 기회도 있으나 큰 소득은 없다.

62년생 망설이다 보면 아무것도 못한다. 관망하는 것이 좋겠으며 표면에 나서봐야 이로울 것이 없다.

74년생 잘 풀리면 명예운, 승진운을 얻겠으나 반대로 구설수 또한 따른다. 자중하는 것이 좋겠다.

86년생 참지 못하는 데서 실수가 생기니 마음의 여유를 갖고 안정을 찾아야 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사업운에는 자만하면 손해가 따른다. 인내와 노력이 외적인 일들을 풀어줄 것이다.

63년생 재물운은 따르나 늦은 시간 실물수에 조심하라. 성급히 처신하면 주위의 원망을 산다.

75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 시기이니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지며 기쁨과 환히가 겹치게 된다.

87년생 성격이 원만하다고 매사에 뜻을 이룰 수는 없는 것이다. 흐름을 잘 판단하는 것이 중요.


辰(용띠운세) 52년생 의외의 곳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온다. 명예운, 승진운이 뒤따르니 결과를 기대해 봄직 하다.

64년생 자신의 뜻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지니 경쟁자와의 대립관계를 만들지 말 것.

76년생 성급하게 처세하지 말고 가급적 상대방의 의견에 따를 때 구설수를 피할 수 있다.

88년생 의심을 하게 되면 트러블만 생기는 법이다. 이성운, 연애운의 호조로 이성 만남은 오후가 좋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금전운의 손해는 누군가에게 보상받기는 어렵다. 명예운이 따르니 남의 일에는 나서지 말 것.

65년생 동업에는 같은 목적을 갖고 움직일 일이 있다. 모든 일은 깊이 검토한 다음 성의껏 추진하라.

77년생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나 오기는 절대 금물이다. 시작이 하루를 좌우하니 되도록 침묵하라.

89년생 선과 악이 따라와도 당황하지 말 것. 필요한 것 외에는 절대 남의 일에 개입하지 말라.


午(말띠운세) 54년생 규칙적인 생활도 필요하겠지만 한번쯤은 벗어나도 명예운, 재물운의 호조로 행운이 뒤따른다.

66년생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자신의 소신을 갖고 임할 때 순리대로 풀려 나간다.

78년생 뜻밖의 일로 오해나 시비수가 따르니 침묵으로 지켜라. 명예운, 재물운이 뜻은 이루겠다.

90년생 자신도 완벽하려고 노력을 하지만 믿음을 얻기에는 버겁다. 심사숙고하여 처리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사업운이 호조세를 보이고 소원은 순조롭게 달성될 것이다. 단 사소한 시비는 금물이다.

67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을 얻겠으니 그것을 중히 여기도록 하라. 관재수가 따르니 언행에 주의.

79년생 집안에 안정이 필요하다.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하여 다툼은 피하도록. 귀가는 늦지 않도록.

91년생 희망의 빛이 보이나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는 마음을 가져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행동하라. 동분서주하여 하루가 바쁘겠다. 실속은 늦게야 얻는다.

68년생 바쁜 가운데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는 조성된다. 처세에 매듭을 짓고 경솔한 판단은 금물.

80년생 맡은 일에 충실하면 생활이 바쁘더라도 기쁜 일이 있겠다. 여행운과 함께 즐거운 일이 겸비된다.

92년생 뛰는 만큼 결실을 맺는다. 귀인운도 나서주니 젊은 패기를 마음껏 펼쳐보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속전속결의 각오로 실행하면 이익 또한 크게 따른다. 거칠 것 없는 행동은 금물.

69년생 분주하게 뛰지만 소득은 극히 적다. 그렇다고 해서 좌절하거나 절망하지는 말 것.

81년생 어렵던 일이 풀려 나가며 매사가 순조로운 하루이다. 주저하지 말고 밀고 나가도록.

93년생 득과 실을 따질 때에는 결과가 중요한 것이다.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기대보다 낫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소신대로 밀고 나가면 득이 될 것이다. 큰 것을 이루지 못한다 해도 작은 소득은 따른다.

70년생 원만하게 대처해 나갈 때 행운이 돌아온다. 사업운에도 안정을 찾겠으며 재물운도 함께.

82년생 책임감 있게 행동할 때 재물운도 따르는 법. 묵묵히 주어진 책임을 완수하면 뜻은 성취된다.

94년생 시비수, 다툼에 주의하라. 겸허한 자세로 상대를 포용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금전운 관련해서는 절대 관여하지 말라. 순간적인 실수는 영원히 남는 법이다.

59년생 상대가 필요에 의해 접근할 때가 기회인 것이다. 목전의 이익보다는 일의 성사를 먼저 생각하라.

71년생 순행하여 목적을 이루며 귀인의 도움 또한 받게 된다. 문서운 관계는 유리하겠다.

83년생 큰 일을 당할수록 마음가짐은 침착해야 한다. 되도록 대인관계는 완벽하게 기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관악구 중앙동 인헌동 서원동 신원동 서림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