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11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문서운 재물운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2월 11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문서운 재물운 구설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1일(음력 10월 24일‧임신일) 수리운세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주위와 합심하는 것이 유리하게 뜻을 찾을 수 있다. 정신적인 갈등이 뒤따를 수 있으나 육체적인 활동은 오히려 왕성해진다. 목적은 달성된다.


인색하게 대하니 주위와 점점 멀어질 수 있다. 분수를 지켜 마음에 안정을 도모하라. 매사가 뜻과 같은 시기가 아니니 베푸는 것이 곧 얻는 것임을 명심하고 문서운에 유의할 것.


항상 균형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발전의 계기가 조성되며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라. 활동여하에 따라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이어지며 사업가는 금전운, 문서운에 행운이 따른다.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지 말고 근면을 토대로 계속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고 안정된 측면으로 임할 때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할 것이다.

목적의식이 뚜렷하면 쟁취력도 강하게 작용한다. 재물운, 명예운이 좋으나 애정운에 구설수, 다툼에 조심. 의외의 복병과 함정으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 쓰라.


독단이 지나치면 실패가 따를 수 있다. 남다른 노력과 행동으로 앞서가야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명예운, 재물운이 따른다. 상대의 의견에 편승할 때 발전의 계기를 찾는다.


타협과 양보가 매사를 점진적인 발전으로 이끈다. 고집은 가급적 삼갈 것. 욕구나 고민을 축적시키지 말고 그때그때 풀어 나가라. 보증이나 담보는 가급적 삼가는 것이 이롭다.


현실적인 데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변화를 좋은 측면으로 생각할 것. 사업운이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금전운, 문서운에서도 기쁨과 이성운에 행운이.


확고한 판단이 서있으면 좋은 결과를 맺게 된다. 문서운 분야에서 이익을 추구할 시기이나 투자운이 불길하니 투기, 주식은 삼가는 것이 좋다. 성급함 보다는 안정적인 측면으로 돌입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구 반포동 서초동 내곡동 염곡동 신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