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박현정, 친딸 홍아름 찾기 소금길…임호가 발목 잡아

공유
3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박현정, 친딸 홍아름 찾기 소금길…임호가 발목 잡아

홍아름, 송원석과 결별

지난 8일 방송된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84회에서는 한태성(임호)이 친딸 은솔(고달순, 홍아름)을 찾아나선 송연화(박현정)를 또 방해하기 시작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KBS 방송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8일 방송된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84회에서는 한태성(임호)이 친딸 은솔(고달순, 홍아름)을 찾아나선 송연화(박현정)를 또 방해하기 시작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K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꽃피어라 달순아' 임호가 박현정이 친딸을 찾는 것을 알고 또 다시 방해하기 시작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연출 김형석, 극본 문영훈·허지영) 84회에서는 한태성(임호 분)이 송연화(박현정 분)가 친딸 은솔(고달순, 홍아름 분)을 다시 찾기 시작한 것을 알고 발목을 잡는 안타까운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송연화와 김한수(김진서 분)는 한태성 몰래 비밀리에 은솔이를 다시 찾기 시작했다. 한태성이 둘이 붙어 다닌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한태성이 송연화를 의심한 결정타는 봉천동 다음 봉사 장소를 묻는 기자의 전화를 받게 된 것이다. 앞서 봉천동에서 봉사활동을 한 송연화는 한태성이 자신을 속였다고 의심해 사당동이라고 둘러댄 바 있다.

오비서(이명호 분)에게 태성은 "송연화가 봉천동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사당동이라고 나한테 속였어"라고 소리쳤다 오비서는 "송연화가 사장님을 못 믿을 수도 있다는 거죠"라며 부추겼다. 이에 태성과 오비서는 송연화와 김한수가 경찰서로 가는 것을 알아채고 선수를 쳤다.

태성은 아주머니 한 명을 사서 송연화에게 친구라며 따라 붙였다. 송연화가 그 여자에게 붙잡힌 사이 오비서가 먼저 경찰서로 들어갔다.

오비서는 고달순의 실종신고서를 빼돌렸고 뒤이어 송연화와 김한수가 경찰서로 들어왔다. 경찰은 "딸을 찾았다고 하지 않았느냐?"며 송연화에게 실종신고서를 보여줬다.

하지만 신고서가 누락된 것을 발견한 경찰은 실종신고자가 고씨라는 것만 기억하고 이름은 몰라 고달순과 송연화가 만나는 것이 당분간 어려울 것을 암시했다.
이후 한태성은 송인제화에서 송연화를 몰아내려 결심했다.

이날 고달순은 정윤재(송원석 분)와 이별했다. 윤재는 달순과 나누어 낀 반지를 빼려고 결심했으나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다. 한홍주(윤다영 분)는 그런 윤재를 보고 자기 남자로 만들고 말겠다고 욕심을 부렸다.

한편, 이날 한강피혁 정선기(최재성 분)는 자금줄이 막혀 결국 사채를 쓰기로 결심했다. 이를 알게 된 한태성은 환호했다.

한강이 무너지는 것을 알게 된 한홍주는 아버지 한태성을 의심했다. 홍주는 "한강 자금난. 설마 아빠가 그런 거예요?"라고 물었다. 하지만 한태성은 "사업 적인 일은 넌 알 필요 없어"라고 홍주에게 선을 그었다.

한편, 서현도(강다빈 분)와 정윤재는 어음결제 날짜를 늦춰보려고 거래업체 사장을 찾아다녔다. 하지만 아무도 두 사람의 말에 귀기울여주지 않았다. 윤재는 선심쓰듯 쥐어준 푼돈을 받고 억울해했다. 정윤재는 "이 돈은 내가 갖겠다. 오늘 치욕 절대 잊지 않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정선기는 아들 윤재에게 "이 일은 내 일이다. 아들은 아버지가 책인진다"면서도 "네 또래에 내가 한강피혁 사업 처음 시작했다. 사업이 커지면서 힘이 들더라. 세월의 무게인지 책임의 무게인지. 이젠 다 내려놓을 때인가 싶다"라고 토로했다.

마침내 정윤재는 한태성을 찾아와 무릎을 꿇었다. 윤재는 "한강피혁 한 번만 도와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라고 애원하며 엔딩을 맞았다.

한태성이 고달순이 송연화의 친딸 은솔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끝까지 이를 숨기고 더 나아가 송연화까지 송인에서 몰아내려고 해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 이재하(최철호 분)를 죽인 원수 한태성을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드라마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는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