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12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결혼운 사랑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2월 12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결혼운 사랑운 귀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2일(음력 10월 25일‧계유일) 수리운세


매사를 종결짓는 것이 중요하다. 복잡하게 벌이지 말고 하나라도 마무리 짓고 다음 단계로 이동하라. 상대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따르는 이익이 크겠다. 결혼운, 사랑운에도 크게 행운이.


목적을 갖고 단계적으로 행동하도록. 금전 갈등은 시간이 해결할 때이니 조급하지 말 것. 문제의 핵심은 금전운 측면으로부터 시작된다. 성급하지 말고 논리적인 방법을 택하라.


금전운 면에서 보다 유연한 자세로 임하도록 하라. 독단적인 행동은 시간만 낭비할 우려가 크니 남에게 양보함이 유리할 수도 있다. 변화적인 문제에서 또 다른 갈등이 따르니 주의.


경솔한 행동은 가급적 삼가라. 변화를 모색할 때 자신의 안정을 갖지 못하게 된다. 가급적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고 분주함에 비해 소득도 없다하여 실망하지 말라.

자신의 의도대로 풀려나가지만 금전운 갈등이 대두된다. 조급한 때일수록 일은 지연될 수 있으니 주의. 심리적인 갈등도 따르며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다. 귀인운의 도움을 받도록.


변화적인 측면에서 좋은 결과를 맺게 되며 결단성 있는 처신만이 현재의 상황에 가장 유리하다. 독단적이고 오만한 자세는 주위의 따돌림을 당한다. 이성운 시비는 곧 해결된다.


조급한 성격에서 실과 득이 엇갈린다. 금전운의 안정된 측면과 문서운에 행운이 따르니 포용하여 문제를 풀어 나가라. 의견의 대립도 생길 수 있으나 결과를 기다리며 인내할 것.


다소 금전운에 불리함을 느끼며 자금의 유통이 지연될 수 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빨리 해소할 것. 상대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실리를 갖게 된다. 명예운을 지킬 수 있는 여유가 필요하다.


강한 만큼 주위로부터 거부감을 일으킨다. 분위기에 따라 강력한 힘의 구사도 불사할 때이니 궁지에 몰리지 않게 매사를 신중하게 대처하도록. 이성운에 마찰은 주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구 서초1동 서초2동 서초3동 서초4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