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녹십자 JW중외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동국제약 녹십자 JW중외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디저트 메이킹 클래스

사진=동국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은 지난 7일 성동구에 위치한 수제디저트공방 ‘아이케이크유’에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디저트 메이킹’ 원데이 클래스의 일환으로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만들기’를 진행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여성갱년기 극복에 도움이 되는 취미활동을 하면서 질환에 대한 강연도 들을 수 있도록, 동국제약이 1일 특강 형태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 녹십자, 녹우회와 현직 임직원 만남 행사

녹십자는 지난 8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녹십자 R&D센터에서 녹우회의 제26회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금의 녹십자를 만드는데 헌신한 선배들과 현재 녹십자를 이끌고 있는 후배들이 만나 소통하며 회사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자는 취지로 매년 연말에 진행되고 있다.

◇ JW중외제약, CWP291 병용투어 임상시험 데이터 공개

JW중외제약이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과 함께 혁신신약으로 개발하고 있는 CWP291의 병용투여에 대한 임상시험 데이터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JW중외제약은 지난 9일(현지시간)부터 4일간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린 제59차 미국혈액학회(ASH)에서 Wnt 표적항암제인 CWP291의 재발/불응성 다발성골수종에 대한 임상 1a상과 1b상 중간결과를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 코오롱제약, ISO37001 인증 위한 선포식

코오롱제약 주식회사은 지난 8일 경기도 과천 본사에서 ISO37001 인증을 위한 선포식 및 TF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내부심사 TF 담당자들은 향후 뇌물수수 등의 불법적인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리스크를 사전에 파악하고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교육 등을 통해 뇌물 예방, 감지 및 처리하는 임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