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워너원 윤지성, 동국대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합격…"어떤 공부하려고?"

공유
1

워너원 윤지성, 동국대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합격…"어떤 공부하려고?"

윤지성의 대학원 입학 소식이 전해지자 해당 전공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사진=워너원 공식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윤지성의 대학원 입학 소식이 전해지자 해당 전공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사진=워너원 공식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그룹 워너원의 멤버 윤지성이 동국대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에 합격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해당 전공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윤지성이 무엇을 공부하고자 이곳에 진학했는지에 따른 궁금증 때문이다.

윤지성이 합격한 이 대학 공연예술학과는 전문 배우와 공연예술인 육성을 기르는 곳이다. 학교 측에 따르면 이 학과는 공연제작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교수진이 포진해 있으며, 실기 중심의 심화교육과정이 이뤄진다.
학습 커리큘럼에는 ‘서양 연극사’와 ‘연극 이론’을 필수로 수료해야 하며, 이밖에도 공연제작실기 및 콘서트 사례연구 등 다양한 강좌가 개설된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윤지성의 세부전공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만약 ‘공연 비즈니스’ 전공을 택한다면 공연과 문화행사 프로듀서 등 육성에 무게중심을 둔 교육을 받게 된다.

한편 윤지성은 명지전문대 연극영상과에서 학부를 마쳤으며 대학원생활은 연예활동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