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의 영어 사춘기' 효연, 매주 멤버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 "능력있는 여자 같아"

공유
0

'나의 영어 사춘기' 효연, 매주 멤버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 "능력있는 여자 같아"

효연이 자신이 출연 중인 방송 나의 영어 사춘기 촬영마다 관련 사진을 SNS에 공개해 화제다. 사진=효연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효연이 자신이 출연 중인 방송 나의 영어 사춘기 촬영마다 관련 사진을 SNS에 공개해 화제다. 사진=효연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tvN 예능 ‘나의 영어 사춘기’에 출연 중인 효연이 2주에 걸쳐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효연은 지난 달 30일과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나의 영어 사춘기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각각 한 장씩 게재했다.

지난 달 30일에 공개한 사진 속 효연은 나의 영어 사춘기 멤버인 황신혜, 지상렬, 한현민, 정시아, 휘성 등과 밝게 웃는 모습을 하고 있다.

지난 4일 올린 사진에서는 효연이 멤버들 중앙에 서서 휴대폰을 들고 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G**씨는 30일 사진에서 “무대에서만 보다가 이렇게 보니 반갑다”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M**씨는 같은 사진을 보고 “앞으로도 꾸준한 방송활동 기대하겠다”며 “지금도 잘하고 있다”고 응원했다. J**씨는 4일 사진을 보고 “능력있는 여자같다”라고 말하며 “정말 아름답다”고 칭찬했다.

한편 효연이 촬영 중인 ‘나의 영어 사춘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 tvN에서 방영된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