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와이스 ‘heart shaker’ 공개한 지 얼마나 됐다고… "유튜브 고장? 조회수 이상해"

공유
0

트와이스 ‘heart shaker’ 공개한 지 얼마나 됐다고… "유튜브 고장? 조회수 이상해"

트와이스 ‘heart shaker’ 뮤직비디오 영상 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트와이스 ‘heart shaker’ 뮤직비디오 영상 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트와이스 신곡 ‘heart shaker’ 뮤직비디오가 공개 4시간 30분만에 유튜브 기준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11일 오후 10시 40분 기준 트와이스 ‘heart shaker’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유튜브 106만0751회를 넘어서고 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를 감안하면 4시간 40여분만에 100만회 조회를 뛰어넘은 것이다. 네이버TV에서는 같은 시간 기준 40만회가 넘어서기도 했다.

공개된 트와이스 ‘heart shaker’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발랄한 분위기를 살렸다는 평가가 나온다. 채영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heart shaker’ 뮤직비디오는 멤버 한명한명의 매력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완전체의 찰떡 호흡을 담아냈다.

팬들은 “얘네는 진짜 곡 잘 뽑는다”, “미쳤다”, “채영이 처음에 잘 치고 들어와주네”, “벌써 중독성있어”, “유튜브 조회수 이상한거같은데 유튜브 고장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