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 개최

공유
0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 개최

12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에서 SK텔레콤 유영상 전략기획부문장(맨 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과 사업부문을 대표하는 임원,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12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에서 SK텔레콤 유영상 전략기획부문장(맨 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과 사업부문을 대표하는 임원,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SK텔레콤이 12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호텔에서 ‘2017 SK텔레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파트너스 데이’는 지난 2006년 시작해 올해로 12년째를 맞는 SK텔레콤의 대표적인 동반성장 행사다. SK텔레콤은 파트너스 데이에서 협력사와 함께 올 한 해 동반성장 성과를 나누고 향후 동반성장 방향을 논의한다.
이번 행사에는 SK텔레콤 각 사업부문을 대표하는 임원들과 우수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날 SK텔레콤은 종합기술원, IoT사업부문, Infra 부문 등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사 총 23개 업체를 선정해 ‘우수 협력사’ 인증패를 전달했다.

또, 내년 중 동반성장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혜택을 우선 지원하고 기업별 우수 임직원 대상 해외연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