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최후의 선택은 이것뿐...진짜 강재욱은 어디에? 55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안내

공유
1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최후의 선택은 이것뿐...진짜 강재욱은 어디에? 55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안내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최후의 선택은 이것뿐...진짜 강재욱은 어디에? 55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안내...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진실 찾기는 계속된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55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송창의, 최후의 선택은 이것뿐...진짜 강재욱은 어디에? 55회줄거리예고·몇부작·재방송 안내...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진실 찾기는 계속된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55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2월 12일(화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55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진실 찾기는 계속된다.
위선애(이휘향 분)의 계략에 속아 궁지에 몰린 한지섭은 최후의 보루로 남겨뒀던 만행을 저지르고 만다.

의식을 잃고 누워 있던 진짜 강재욱을 찾아가 그의 남은 생명을 앗아가려 했던 것이다.

그리고 강재욱의 회복을 원치 않던 또 다른 한 사람 진해림이 나타나고 결국 강재욱은 또 다시 죽음과 마주하게 된다.

이후 상황을 파악하게 된 위선애는 진짜 아들 강재욱의 소식을 듣고 기암하고, 이 사단을 만든 탓을 한지섭에게 돌린다.

그렇게 위선애에게 한지섭은 있어야 될 존재이면서 동시에 없애버려 될 존재가 되면서 또 다른 반전을 예고하고 극적 전개를 펼쳐간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오는 12월 12일(화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라 오후 4시 50분 ‘내 남자의 비밀’ 50회 재방송, 오후 5시 35분 ‘내 남자의 비밀’ 51회 재방송, 오후 6시 10분 ‘내 남자의 비밀’ 52회 재방송, 오후 6시 45분 ‘내 남자의 비밀’ 53회 재방송, 오후 7시 15분 ‘내 남자의 비밀’ 54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