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3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3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3일(음력 10월 26일‧갑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순리대로 살아가는 것이 삶인데 혼자 사는 인생도 아니면서 신경 많이 쓰이는 하루.

60년생 겸허한 마음과 행동을 대처하면 모든 일은 순리대로 성취될 것이다. 금전운 지출에 신경 쓸 것.

72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혁신적인 변화도 따를 수 있으며 주위의 조건이 수락될 수 있는 때이다.

84년생 스스로 노력한 대가는 따르겠으나 필요 이상의 도덕감과 미련 때문에 갈등도 있다. 참아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문서운이 발동하여 재물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니 큰 이익을 얻을 것이며 명성을 떨친다.

61년생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릴 것. 계획의 착오는 뜻을 이루기 어렵다.

73년생 미련을 버릴 때 상호간에 문서운으로 인한 혁신적인 변화가 뒤따를 수 있다.

85년생 초조하거나 잔재주를 부려서는 이익이 없게 된다. 적극적인 방법을 모색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타인 앞에서는 결단코 화를 내지 말아야 승산이 따른다. 참는 자에게 복이 오는 법.

62년생 매사에 뜻은 유리하게 성취되며 금전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문서운 분야에 기쁨이 따른다.

74년생 결정적인 계기가 찾아오는 것이니 이를 놓치지 말라. 과감하게 밀고 나갈 때 명예운, 재물운이 있다.

86년생 자신의 페이스대로 꾸준히 노력할 때 행운은 착실하게 다가온다. 금전운, 명예운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여유가 있다면 빌려준다는 생각보다는 선심을 쓰는 편이 이로울 것이다. 보증, 담보는 금물.

63년생 경사가 뒤따를 것이니 마음을 닦고 덕을 쌓으면 크게 뜻을 성취한다. 기회를 놓치지 말 것.

75년생 변동과 변화에 새로운 활력이 조성되며 분주한 만큼 이익이 따를 것이다. 직장운에 이동수.

87년생 지위가 오를수록 오만해지거나 겸손을 잃어서는 안 된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마음속으로 주춤하며 결단을 내리지 못하는 일이 따른다. 지금은 실행에 옮기는 것도 바람직하다.

64년생 주위의 방해공작과 모략이 있겠으나 절대 굽히지 말고 밀고 나갈 때 유리한 고지를 점령한다.

76년생 다소의 부족감은 있으나 유통과 사업운이 양호하다. 무리한 계획과 확장 변동은 삼갈 것.

88년생 뛰어난 판단력이 성공운의 포인트가 된다. 본인이 갈피를 못 잡고 방황하면 길을 잃는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명확한 처세에서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명예운에는 행운이 드니 잘 판단하여 행하면 대길.

65년생 내면의 갈등이 심할 때일수록 일의 전개는 순탄치 못하게 된다. 자중하여 풀어 나가도록 하라.

77년생 형편에 다소 어려움이 따를지라도 결행에 옮겨라. 여행은 변명이 생기는 좋은 기회.

89년생 성급하게 앞만 바라보면 도중에 야기되는 문제가 속출한다. 치밀한 성격을 잘 활용하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매사에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하라. 낙천적인 생각이 문서운, 매매운에 행운을 부른다.

66년생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명예운, 관록이 따를 때이다. 도전적인 자세로 임하면 득이 된다.

78년생 변화는 곧 새로운 것이다. 묵은 것을 털어 버리고 소신을 갖고 미래를 향해 처세하도록 하라.

90년생 신념과 의지를 갖고 묵묵하게 행동하라. 최대의 성과 기대는 좀 이르니 실망치 말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허욕은 금물이며 매사에 신중을 기할 것. 귀인운의 도움으로 어렵던 일이 실마리를 찾는다.

67년생 지금까지의 상태를 유지하고 나아갈 것. 문서운 면에는 좋은 상태로 돌변할 것이며 부동산 매매에 행운이 따른다.

79년생 심신의 고통이 뒤따르는 상태가 되면 명예운, 재물운 때로는 물거품 같은 생각이 들게 된다.

91년생 성급하게 뛰어 본들 노력의 대가를 바라기는 어렵다. 급한 때일수록 판단은 흐려진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실리적인 면에 신경을 써가며 계획을 추진하라. 자상한 배려가 주위의 호응을 조성한다.

68년생 망설이지 말고 부닥쳐 보라. 자신 있게 대비하고 기회는 다시 오지 않는 법이다.

80년생 대인관계는 원만함이 최선이다. 경솔하게 처리하지 말고 상대방의 말을 듣도록 하라.

92년생 자신의 세련된 상상력을 발휘하여 눈에 보이는 현상을 정확히 분석하여 행동할 때 길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소득도 없이 분주한 가운데 몸과 마음이 바쁘다. 중요한 일은 다음 기회로 미루도록.

69년생 가급적 원만하고 부드럽게 상대를 대하라. 소신대로 뜻을 굽히지 말고 나가라. 문서운, 명예운을 이룬다.

81년생 금전운이 곤궁한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하여 어려움을 겪지만 오후에는 순리적으로 풀린다.

93년생 새로운 일을 시도하거나 경영하던 것을 처분하려면 뜻은 무난히 이뤄지는 때이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자신의 운세가 극히 불미한 중에 허망한 마음이 가득하다. 전문가와 상의하여 진로를 개척하라.

70년생 점진적인 생각으로 대처하라. 문서운이 발동하니 포기 상태였던 일이 뜻을 이루게 된다.

82년생 치밀한 계획과 확고한 신념으로 밀고 나가면 일은 성공운, 사업운이 따른다. 단 과욕은 금물.

94년생 추진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달성하라. 승진운, 이직운이 강하나 이성운에는 의견대립이 예상.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균형을 유지할 때 명예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도 따르는 기쁨.

59년생 타산을 앞세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할 때 마음이 뚫린다. 막힘없이 풀려 나가는 운세.

71년생 사업운이 뜻대로 되며 가정운에도 행복이 따른다. 무리한 욕심만 내지 말고 분수를 지킬 것.

83년생 일에는 진전과 발전이 비치니 좀 더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상태로 나설 때 행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작구 노량진2동 상도2동 상도3동 상도4동 사당1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