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토허브, 중고차 수리걱정無…파워트레인 등 핵심부품 수리 가능한 보증상품 출시

공유
0

오토허브, 중고차 수리걱정無…파워트레인 등 핵심부품 수리 가능한 보증상품 출시

국내 최대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오토허브가 중고차 구매자들을 위한 '연장보증보험상품'을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최대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오토허브가 중고차 구매자들을 위한 '연장보증보험상품'을 출시했다.
국내 최대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오토허브가 중고차 구매자들을 위한 연장보증보험상품 ‘AEW(Autohub Extended Warranty)’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AEW(Autohub Extended Warranty)’ 소비자들이 오토허브에서 인증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있도록 합리적인가격에 설계된 보험 상품이다.
AEW 상품 가입 차량은 보증 범위에 포함된 항목에서 문제가 발생할했을 때 전국 240 AJ카리안 네트워크 제휴 정비소에서 정비와 수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있다. 특히, 상품은 보증범위를 안전과 파워트레인 등 차량의 가장 핵심적인 부분인 엔진과 변속기에 집중하여 경쟁 상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보험 가입이 가능한 차량은 최초 등록일 기준 8 또는 주행거리 160,000km 미만 차량으로 오토허브서비스에서 실시하는 성능 점검에서 안전과 파워트레인 주요 부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된 차량들이다.

보증 범위는 엔진 실린더 블록, 실린더 헤드 주요 부품이 포함되며 변속기의 경우 자동/수동 변속기 자동 변속 오일 쿨러 등이 포함된다.

보증 기간에 따라 AEW 상품은 총3(Basic/Standard/Premium)으로 나뉘며 90일부터 최대 365, 5000km- 2만km까지 보증 받을 있다. 보증 기간과 차종에 따라 보험 가격은 최소 3만3700원부터56만1600원까지 책정된다.

오토허브 안영일 대표는오토허브는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구매할 가장 불안해하는 요소 하나인 차량 상태에 대한 문제 해결을 돕고자 연장보증보험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새로운 중고차 구매방식과 다양한 금융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방기열 기자 redpatric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