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혜교♡송중기, 아이유 콘서트서 신혼 즐겨

공유
2

송혜교♡송중기, 아이유 콘서트서 신혼 즐겨

송혜교-송중기 부부가 지난 10일 잠실체육관에서 개최된 아이유 콘서트에서 신혼을 즐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위) 캡처, 아래 온라인커뮤니티이미지 확대보기
송혜교-송중기 부부가 지난 10일 잠실체육관에서 개최된 아이유 콘서트에서 신혼을 즐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위) 캡처, 아래 온라인커뮤니티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아이유 콘서트서 신혼을 즐긴 사진이 공개됐다.

송혜교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유 콘서트에 참석한 사진을 게재해 신혼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와 송중기 모습은 보이지 않고 무대 사진과 함께 '엄지척' 등의 이모티콘이 올라와 있다.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들이 담은 것으로 보이는 송중기와 송혜교가 아이유 콘서트를 즐기는 사진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사진 속의 송중기는 송혜교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담겨 부러움을 샀다.

아이유는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잠실체육관에서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를 성료했다.

한편, 13일 송혜교는 결혼식 이후 첫 공식 일정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 북경으로 출국했다. 송혜교 소속사 측은 "송혜교가 오늘 오전 일정 소화를 위해 중국 북경으로 출국했다"며 "자세한 사항은 알지 못하지만, 2박3일 간의 짧은 일정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