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4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14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4일(음력 10월 27일‧을해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마음의 변화가 있으니 망설임이 따른다. 망신수도 있으니 짜증이 나더라도 마음을 풀어라.

60년생 성심 성의껏 높은 안목을 갖고 진실하고 겸허하게 행동할 것. 늦게부터는 좋은 일이 있을 듯하니 기다려라.

72년생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꾸준히 노력하면 명예운, 문서운 분야에서 뜻을 이룬다.

84년생 기회가 왔는데도 적극성이 결여되어서는 안 된다. 집중력을 준비해 대처하도록 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너무도 조급하지 말고 느긋한 자세로 임하라. 문제가 복잡하게 얽혀 있는 때일수록 여유를 갖도록.

61년생 안정된 마음으로 매사를 추진하라. 성급한 성격 때문에 마찰이 있겠다. 먼저 이해해보도록 하라.

73년생 당신의 능력과 활동력이 인정을 받는 운세이다. 이성운 문제는 해결되고 후원자의 도움도 크겠다.

85년생 가치관이 서로 다를지라도 목표 지점에서는 만나게 될 것이니 자신의 페이스를 고집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생활의 패턴이 바뀔지라도 원칙은 살려 나가도록 하라. 일시적인 효과 밖에는 없겠다.

62년생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차근차근 풀어 나가라. 원인부터 규명하면 순탄하게 끝을 찾는다.

74년생 자중하여 겸허한 자세로 임할 때 남에게 존경을 받고 명예운, 재물운의 행운이 뒤따른다.

86년생 하찮은 일로 집안 내에서 논쟁이 일겠다. 매사를 준비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금전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나 남의 일에는 깊게 관여하지 말 것. 구설수, 시비수가 따른다.

63년생 집념을 갖고 적극적인 상태로 밀고 나아가라. 사업엔 성공운과 재물운이 겸비된다.

75년생 상대방을 면밀히 파악하고 대응할 때 큰 이익이 따른다. 거래관계는 문서 검토가 필요.

87년생 실력양성에 주력하면 형통할 것이다. 성급함 보다는 여유 있는 처세가 중요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마음이 어질고 덕을 쌓으니 문서운 문제가 뜻대로 풀리며 부부운에도 화목이 따른다.

64년생 상대를 무시하다가는 후회가 따르기 쉬우니 부드럽게 처세하라. 금전운이 이롭다.

76년생 타인의 의견에 동조함을 삼가함이 바람직하다. 내부의 정립이 사업운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

88년생 진취적인 태도로 일에 매달리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성급하면 오히려 늦춰지게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다만 한가지에만 집중하도록 하라.

65년생 확고한 주관을 가지고 문서운 문제는 계획대로 밀고 나가라. 해결할 문제는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77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력이 필요한 법이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고 진실함을 보이도록 하라.

89년생 쉽게 싫증을 느끼면 자신만 피곤해짐을 알라. 성실하게 다져나감이 중요하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명분에 얽매이지 말고 결과에 충실하도록. 적극적인 자세에 보람과 실리가 따르게 된다.

66년생 실무자로서 능력을 인정받으니 자신의 재능을 부각시켜라. 자만은 절대 금물.

78년생 대장부 다운 활달한 성격이지만 참을성을 갖고 행동함이 실리를 추구하는 데 이롭다.

90년생 손대는 일마다 놀라운 실적을 올릴 수 있는 행운의 시기이다. 큰 거래가 성사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과감성 있게 행동함이 바람직스럽다. 자신의 성취도가 만족스러운 날이 되겠다.

67년생 기대했던 목적지에 접근할 때까지 꾸준히 굳세게 참고 인내할 때 실효를 거둔다.

79년생 자신의 표현 방법이 부족한 것이니 원만하게 처세할 때 많은 사람의 호응도 따른다.

91년생 급히 서두르고 적극적인 행동은 좋지 않다. 현상유지로 만족하고 생각하며 때를 기다리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남의 감언이설에 쉽게 동요하지 말고 자신의 확고한 주관을 지키는 자세가 필요하다. 아니면 망신수.

68년생 바보가 되어 보는 것도 이롭다. 상대방과의 견해 차이를 보이니 기대를 갖지는 말 것.

80년생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일이 잘 풀려 나갈수록 자만할 우려가 있기 쉽다.

92년생 희망이 꿈으로 끝나지 않게 매사에 남들보다 더 노력하는 의지를 앞세우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일을 실행하기 전에 이익을 세우면 의견의 분열이 생긴다. 무리한 행동은 절대 금물이다.

69년생 사업운에는 시운이 중요한 법이다. 남의 감언이설에 조심하고 곤란한 입장은 가급적 피할 것.

81년생 수련한다는 마음으로 보내라. 현재 진행 중인 일은 안정세에 접어 들겠다.

93년생 잘 풀려 나갈 운세이다. 미인과도 인연운을 맺겠고 윗 상사의 신임도 얻겠으니 자만하지 말 것.


戌(개띠운세) 58년생 자신의 유리한 면만을 앞세우면 무리가 따르니 원만하게 처세하도록. 건강에도 유념토록.

70년생 필요한 만큼은 항상 해결된다. 정확하고 빈틈없는 성격이지만 때로는 여유를 갖추고 상대하라.

82년생 생활의 패턴이 바뀌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적응해 나가도록 할 것. 귀인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94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를 얻게 된다. 자만심을 억제하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다른 사람의 심정을 먼저 헤아려 줄 때 문제는 풀린다. 상대에게 접근하여 대화하라.

59년생 구설수나 시비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가급적 함구하면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 것.

71년생 먼저 생각하고 실행하라. 돌부리를 차봐야 본인만 손해다. 상대를 속이지 못할 것이니 솔직하라.

83년생 변화를 과감하게 추진하는 것도 생각토록. 미리미리 준비해 대처하여 실수가 없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작구 사당2동 사당3동 사당4동 사당5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