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14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문서운 재물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2월 14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문서운 재물운 명예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4일(음력 10월 27일‧을해일) 수리운세


인내력이 요구된다. 그러나 눈앞의 실리는 확실하게 챙기는 자세가 필요하다. 강한 만큼 주위의 거부감만 불러일으키게 되며 분주한 노력은 큰 결실을 기대할 수 있다.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주위와의 동조는 또 다른 문제를 파생시킬 우려가 크니 주의할 것. 안정된 상태에서의 변화를 모색함이 바람직하며 경쟁은 삼가함이 바람직하다.


변화되는 상황을 정확히 분석하여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도록 하라. 금전운 측면보다는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파생할 수 있다. 성급한 만큼 복잡하게 얽히니 융합을 모색하라.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문서운면은 안정권에 접어들고 자신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때이다. 주위의 호응이 따르니 당신의 이미지가 쇄신된다. 욕심을 버리고 건강에도 유의하라.

끈질긴 집념을 보여야 할 때이다. 중도에 포기하게 되면 돌이킬 수 없는 상황으로 돌입되니 보다 혁신적인 변화로 심사숙고 하여 처음의 계획대로 차질 없이 밀어 붙이도록 하라.


귀인운의 역할이 큰 힘의 바탕을 이룰 수가 있다. 재물운이 형성되나 변동으로 인해 이성을 잃게 되니 주의하라. 주위로부터의 구설수가 예상되나 개의치 말고 과감하게 추진하라.


정확한 검토와 분석이 없으면 금전운의 큰 손실을 당하게 된다. 가급적 안정적인 측면에서 매사를 신중하게 진행하여 기초부터 다져 나가야 큰 바탕을 이룰 수가 있다.


문서운, 명예운에 획기적인 변화를 추구하며 따라서 능력도 크게 활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뜻을 관철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이다. 분주하게 활동하고 귀인운의 도움도 잘 활용할 것.


이웃과의 반목이 예상된다. 신중히 결정하고 겸허하게 행동하도록 하라. 냉철한 판단이 중요하다. 다만 시간이 많이 필요한 부분이니 꾹 참고 기다리면 기회가 조성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구 방배3동 방배4동 양재1동 양재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