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GS홈쇼핑서 허그체어 특별생방송 진행… 스타워즈·마블 시리즈 선봬

공유
2

바디프랜드, GS홈쇼핑서 허그체어 특별생방송 진행… 스타워즈·마블 시리즈 선봬

사진=바디프랜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의 스타워즈 시리즈와 마블 시리즈를 선보이는 특별전을 방영한다.

바디프랜드는 14일 오후 9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허그체어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신제품 인허그체어 스타워즈 시리즈를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마블 어벤저스의 캐릭터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허그체어 마블 시리즈를 출시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 ‘스타워즈:라스트제다이’ 개봉(14일)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를 모티브로 허그체어 스타워즈 시리즈를 새롭게 내놨다.

신제품의 본체에는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를 상징하는 마스크와 헬멧이 적용됐고, 다리부는 금속으로 마감해 디자인 소파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방송을 통해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워즈와 마블 시리즈 제품을 렌탈할 경우 월 렌탈료 1만원을 할인(4만9500원→3만9500원) 받을 수 있다. 이는 약정기간(39개월) 중 렌탈료를 최대 39만원 아낄 수 있는 혜택이다. NH농협카드 등 바디프랜드의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바디프랜드가 12월 한 달간 진행하는 고객 소원 성취 프로젝트 ‘소원을 말해봐’에도 자동 응모된다.
소원을 말해봐는 정해둔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 아닌, 1억원과 3000만원, 1000만원 등 지정된 금액 내에서 고객이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들어주는 국내 최초의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허그체어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한 새로운 콘셉트의 안마의자로, 마사지 기능도 우수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특별생방송을 기념해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만큼 많은 고객분들께서 여러 버전의 허그체어를 접해보실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