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살림남2' 김승현, 나홀로 딸 키우게 된 이유는? "이런 사연이…"

공유
2

'살림남2' 김승현, 나홀로 딸 키우게 된 이유는? "이런 사연이…"

배우 김승현이 과거 홀로 딸을 키우게 된 사연을 밝힌 바 있다. 사진=MBN 동치미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승현이 과거 홀로 딸을 키우게 된 사연을 밝힌 바 있다. 사진=MBN 동치미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 중인 배우 김승현이 화제다. 이런 가운데 그가 배우자 없이 홀로 아이를 키우게 된 사연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승현은 지난 3월 4일 MBN ‘동치미’에 출연해 이에 대해 털어 놓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현재 나이 서른일곱인 김승현은 스무 살 때 지금의 딸을 가졌다. 때문에 자녀의 지금 나이는 열여덟이다.
그러나 김승현은 결혼을 하지 못했다. 부모님 반대 때문이다. 부모는 김승현의 예기치 않은 임신이 그의 연예계 활동에 지장을 끼칠 것을 우려해 결혼을 승낙하지 않았다.

김승현은 그럼에도 아내와의 관계회복에 힘썼다. 하지만 제 뜻대로 되지 못했다. 자연히 혼인신고를 미루게 됐고, 현재까지 같은 상태를 유지 중이다. 이로인해 김승현의 딸은 친할머니 손에서 자랐다.

한편, 김승현은 현재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딸과의 관계회복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방영된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