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12월 연말 극장가 이벤트 '안보면 스튜핏!'

공유
0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12월 연말 극장가 이벤트 '안보면 스튜핏!'

연말, 관객들의 발길을 잡기 위한 극장가 이벤트가 한참이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극장가는 12월 연말 특수를 앞두고 할인과 이벤트는 물론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연말, 관객들의 발길을 잡기 위한 극장가 이벤트가 한참이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극장가는 12월 연말 특수를 앞두고 할인과 이벤트는 물론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연말, 관객들의 발길을 잡기 위한 극장가 이벤트가 한참이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극장가는 12월 연말 특수를 앞두고 할인과 이벤트는 물론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먼저 롯데시네마는 VIP 고객을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참여하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에 초대한다. 오는 18일까지 2017년 VIP 플래티넘, 골드 실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24, 25일 양일간 ‘썸원 라이크 유’, ‘렛잇고’, ‘디스 이스 모멘트’ 세 가지 테마로 열리는 윈터프로젝트이다. 공연은 롯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10대 틴틴클럽 회원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2월 롯데시네마 기대작 ‘신과 함께’를 개봉 전 미리 보는 것은 물론 ‘신과 함께’ 출연진이 직접 만날 수 있는 무대인사 시사회에 초대한다. 롯데시네마 틴틴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시사회는 14일 저녁 7시 4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다.

또 롯데시네마는 또한 ‘바로팝콘’이란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며, 서비스 이용객들에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스트로우를 제공한다. 영화 관람 전 줄서지 않고 모바일앱에서 매점 메뉴를 주문하고 영화관에서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바로팝콘’ 서비스는 월드타워관, 위례관, 광주관, 수완관에서 이용 가능하다.

CGV는 12월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12월 이달의 CGV’ 이벤트는 CGV에서만 사용 가능한 온라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주중 7천원 관람권 2매, 주말 8천원 관람권 2매로 사용기간은 12월 31일가지며 ID당 1회로 제한한다.

각 지역 CGV에서는 특정 년도와 생일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인천, 명동, 역곡, 왕십리, 동탄, 대전터미널, 대구한일, 피카디리, 세종, 구미, 당진, 산본 등에서 진행되고 있다.

쉐프가 있는 영화관 CGV 씨네드쉐프는 ‘홀리데이 스페셜 바우처’ 2종을 한정 판매한다. ‘홀리데이 스페셜 바우처’는 프리미엄 특별관에서의 영화 관람권, 웰컴 음료, 6만5000원~7만원 상당의 코스 요리 식사권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바우처’, 동일 구성에 12만5000원~13만원 상당의 코스 요리 식사권으로 업그레이드되는 ‘프레스티지 바우처’로 이루어져 있다.

‘프리미엄 바우처’와 ‘프레스티지 바우처’는 각각 기본 가격에서 약 17% 할인된 가격 20만원, 30만원에 판매되며 2인 기준으로 사용 가능하다. 스페셜 바우처는 소진 시까지 총 250세트 한정 판매한다. 사용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다.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영화 관람 고객 3500명에게 당첨률 100% 포춘 쿠키를 선착순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체리쉬 1인 리클라이너 체어(5명), 체리쉬 인테리어 소품(10명), 12만원 상당의 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전용 바우처(50명), 3만5000원 상당의 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애프터눈 이용권(100명), 씨네드쉐프 센텀시티 전용 영화 관람권(500명) 등 7종의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메가박스도 12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왕좌의 게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의 메가박스 이용 기록을 바탕으로 부문별 1위를 선발해 내년 메가박스에서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 할 수 있는 ‘무비 프리패스 6개월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메가박스는 극장 이용 및 영화 관람 스타일을 기준으로 ‘특별관’을 비롯해 ‘마티네’, ‘멤버십 포인트’, ‘무비 매니아’, ‘무비 패밀리’, ‘무비 커플’, ‘무비 싱글’, ‘한줄평’ 총 8개 부문을 선별했다. 더 부티크와 MX관을 자주 찾는 관객을 선정하는 ‘특별관’ 부문, 12월 한 달간 영화를 제일 많이 관람한 관객을 선정하는 ‘무비 매니아’ 부문, 영화 한줄평 최다 등록 회원을 위한 ‘한줄평’부문 등 다양한 부문에 도전할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